강수지 “♥김국진, 날 강아지라 불러‥가끔 이마에 뽀뽀도”(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수지가 김국진과의 애정을 과시했다.
5월 3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강수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강수지는 5월 23일 결혼기념일을 앞두고 있다.
모닝 뽀뽀를 한다는 이야기가 나오자 강수지는 "그냥 사랑한다는 말 자주 하고 가끔 이마에 뽀뽀를 해준다"라며 "김국진 씨는 다정한 편이다. 저를 보고 너무 많이 웃는다"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강수지가 김국진과의 애정을 과시했다.
5월 3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강수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강수지는 5월 23일 결혼기념일을 앞두고 있다. 결혼 6년 차인 강수지는 따로 결혼기념일 이벤트를 하는 것이 있냐는 질문에 “우리 둘 다 이벤트를 안 좋아한다”라며 “결혼기념일에 함께 식사하고 산책을 한다”라고 답했다.
강수지는 “사고 싶은 걸 사라고 하는데 갖고 싶은 게 별로 없다. 명품백도 별로 갖고 싶지 않다. 귀금속도 안 한다. 오히려 꽃이나 화초를 좋아한다”라고 전했다.
결혼하길 잘했다고 생각한 순간이 언제냐고 묻자 강수지는 “그냥 옆에 있는 것만으로 잘한 것 같다. 왜 후회하겠나. 혼자 살 뻔하다가 둘이 됐는데”라고 매 순간이 행복하다고 설명했다.
부부의 애칭도 공개 됐다. 강수지는 “저는 남편을 ‘여보’라고 하고 남편은 ‘강아지’라고 한다. 지금까지 한 번도 ‘수지’라고 해 본 적이 없다. 연애 때부터 지금까지 ‘강아지’라고 부른다. ‘나는 강아지인가 보다’라고 생각한다. 나는 우리 딸한테 ‘강아지’라고 한다. 우리 집은 강아지가 많다. 집에 키우는 강아지까지 강아지가 많다”라고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모닝 뽀뽀를 한다는 이야기가 나오자 강수지는 “그냥 사랑한다는 말 자주 하고 가끔 이마에 뽀뽀를 해준다”라며 “김국진 씨는 다정한 편이다. 저를 보고 너무 많이 웃는다”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서세원 빈소에 채권자 등장 “26억원 날리고 밥 못 먹을 정도로 생활고”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안성훈 “眞 상금으로 부모님께 이층집 사드리고 울어” (화밤)[결정적장면]
- 임창정 측 “美골프장 계약 동행? 예능 답사일 뿐…관여 NO” [공식입장 전문]
- 배우 김민아, NCT 정우 친누나였다 “언급 조심스러워서”[공식입장]
- 배성재 핑크빛 연애 고백 “45년 통틀어 대단한 일 없었는데…” (세치혀)[어제TV]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혜은이 “부친상 문상 온 故 이주일, 얼굴 보자마자 빵 터져” (같이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