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소개팅' 김숙, 男 1호-2호에게서 모두 연락와…드디어 현실 연애?('홍김동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홍김동전' 35회에서 김숙의 리얼 소개팅 애프터 스토리가 공개된다.
잠시 고민하던 김숙은 멤버들의 계속되는 성화에 "연락이 왔다"라며 소개팅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김숙은 "떡볶이 먹고 와서 또 말씀드릴게요"라며 궁금증을 유발했고, 우영은 "누나 빨리 스케줄 빼"라며 김숙의 소개팅에 김숙보다 더 과몰입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김숙의 소개팅 뒷이야기 전말은 오는 4일 오후 8시30분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김숙, 현실 연애 가나요?
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홍김동전' 35회에서 김숙의 리얼 소개팅 애프터 스토리가 공개된다. 현재 진도 더 빨리 빼는 쪽은 '남자 1호'다.
지난주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소개팅 이후 김숙의 소개팅 애프터에 멤버들이 관심을 보인다.
이에 촬영도중 우영은 "누나 소개팅 어떻게 됐어요? 나 진짜 궁금해"라며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잠시 고민하던 김숙은 멤버들의 계속되는 성화에 "연락이 왔다"라며 소개팅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남자 1호가 연락했을 것 같아", "아니야 2호야"라며 저마다 추측하기 시작했으나, 의외로(?) 두 소개팅 모두 성공.
김숙은 "두 분 다 연락이 왔습니다"라고 알려 멤버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가운데 특히 남자 1호는 "빨리 떡볶이 먹으러 와라, 내가 첫 번째"라며 김숙과의 애프터에도 순서가 있음을 전해 김숙을 두근거리게 했다는 후문.
김숙은 "떡볶이 먹고 와서 또 말씀드릴게요"라며 궁금증을 유발했고, 우영은 "누나 빨리 스케줄 빼"라며 김숙의 소개팅에 김숙보다 더 과몰입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김숙의 소개팅 뒷이야기 전말은 오는 4일 오후 8시30분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2세' 송혜교-'61세' 양자경, 14년 만에 만났는데 둘 다 젊어졌네! 어느 쪽이 최신 만남?
- 서동주 "父 故서세원 발인 후 클로이도 세상 떠나...좀 전에 화장"
- 송혜교, 눈 한번 '찡긋'했을 뿐인데 뉴욕이 '들썩'! '42세'가 믿기지 않는 미모
- 곽정은, 숨겨둔 가족사 눈물 "8살부터 원망한 母, 날 버리지 않아 고마워"('세치혀')[종합]
- 이용식, 딸 이수민 결혼 허락...원혁 눈물 "어안이 벙벙"('조선의사랑꾼')[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