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리 시아버지, 넷째 손주 위해 현금 뭉치 플렉스.. 이게 다 얼마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정주리가 넷째를 위해 집에서 셀프 돌잔치를 열었다.
3일 유튜브 채널 '정주리'에는 '시댁에서 넷째 아들 셀프 돌잔치 했어요!♥️ 우리 도경이 생일 축하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정주리는 "우리 아가씨 피로연에 이어서 넷째 도경이 돌상"이라고 알렸다.
돌잔치가 시작되고 정주리는 도경이가 현금을 잡을 수 있도록 물건들의 위치를 바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코미디언 정주리가 넷째를 위해 집에서 셀프 돌잔치를 열었다.
3일 유튜브 채널 ‘정주리’에는 ‘시댁에서 넷째 아들 셀프 돌잔치 했어요!♥️ 우리 도경이 생일 축하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정주리는 “우리 아가씨 피로연에 이어서 넷째 도경이 돌상”이라고 알렸다. 집에 대가족이 발 디딜 틈 없이 모인 가운데 셀프 돌잔치로 눈길을 끌었다.
가족들이 합심해 근사한 돌상을 차렸고 정주리는 “저희 지금 현금이 많이 부족해요. 있으신 분은 빨리 앞에 놔주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곧이어 정주리의 시아버지가 빳빳한 현금 뭉치를 들고 나타나 놀라움을 안겼다. 통 큰 시아버지의 플렉스(FLEX)에 정주리는 “나 이런 거 처음 봐”라며 눈이 휘둥그레졌다. 다른 어른들도 넷째 도경이를 위해 현금을 선물했다.
돌잔치가 시작되고 정주리는 도경이가 현금을 잡을 수 있도록 물건들의 위치를 바꿨다. 도경이는 엄마의 의도대로 현금 뭉치를 선택했다. 정주리는 박수를 치며 만족스러워했다.
돌잔치가 끝난 후 정주리는 “다들 넷째 돌을 할 거냐 말 거냐 그랬다. 넷째지만 이 아이는 한 명이다. 그래서 돌상을 2주 전에 급히 공수를 해서 가져왔다. 나는 아가씨들을 믿었다. 척하면 척이다. 10분 컷으로 사진까지 찍고 완벽했다. 그런데 이걸 가져가서 서울에서 한 번 더 할 수도 있다”라고 전했다.
이에 촬영을 돕던 정주리의 시누이는 “저는 안 가도 되겠죠?”라고 물었다. 정주리는 “촬영해 주셔야 한다”라며 웃었다. 정주리는 “아가씨가 투입되고 나서 조회 수와 구독자 수가 어마어마하게 늘었다. 아가씨는 우리 아이들이 언제가 예쁜지 포인트를 잘 안다”라고 밝혔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197만 유튜버 오킹, 역고소 위기…‘이거머니’ 측 임금체불 논란에 분노
- ‘돌싱글즈3’ 이소라, 불륜 논란 후 내놓은 답...“후회를 해도 달라지지 않는다”
- 임창정 소속사 칼 빼들었다…“여보 세력 나야. 거기 잘 오르니” 저격 유튜버 법적 대응 예고
- ‘檢 2년 vs 辯 무죄’ 4주 후에 가려질 이영하 거취 “좋은 선배 아니었지만 나쁜 행동 안해”[SS
- 백윤식, 30세 연하 KBS 기자출신 전 연인 에세이 출판·판매금지 일부 승소
- ‘50억 재력가’ 10기 정숙, 남친과 결별 “더 좋은 사람 만나길”
- 배우 홍요섭, 일신상 이유로 ‘진짜가 나타났다’ 하차…선우재덕 합류
- ‘47세’ 함소원, 과감한 비키니 자태..탄탄 몸매에 감탄
- 브레이브걸스, 브브걸로 팀명 변경…여름 컴백 준비
- 플랫폼 차이? 신동엽에게 죄송? ‘성+인물’ 제작진이 인지하지 못한 문제점 두가지 [SS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