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배상규, 로고스필름 전속계약
손봉석 기자 2023. 5. 3. 20:38
신예 배상규가 로고스필름과 배우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로고스필름은 “인성과 재능을 두루 갖춘 배우 배상규와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연기 색을 찾아가는 모습을 기대하고 하며, 앞으로 자신의 매력을 충분히 발휘하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배상규 행보를 아낌없이 지지할 예정이다. 이제 첫걸음을 내딛는 배상규 배우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배상규는 2001년생으로 185㎝의 훤칠한 키,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몸과,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며, 패션모델 분야에서 넘치는 끼와 매력으로 활발하게 활동해왔다.
소속사는 “곧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들에게 배우 배상규의 매력을 보여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배상규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로고스필름은 드라마 ‘김과장’, ‘빈센조[’, ‘군검사도베르만’ 등을 만든 제작사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