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주근깨+확대샷에도 굴욕無..‘뭘 해도 예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수지는 3일 "꽃 예뻐요"라며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또한 화이트룩을 선보인 수지는 거대한 꽃다발을 안으며 볼 빵빵한 표정을 짓기도 했다.
이에 네티즌은 "주근깨도 힙함", "그래봤자 수지가 더 예쁜 건 부정할 수 없다", "언니가 예쁜데요", "언니가 꽃?"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수지는 3일 “꽃 예뻐요”라며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수지는 긴 생머리에 청청패션을 선보이며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새침한 표정을 짓거나 윙크를 날리는 등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또한 화이트룩을 선보인 수지는 거대한 꽃다발을 안으며 볼 빵빵한 표정을 짓기도 했다.
특히 주근깨 메이크업을 받는 수지의 모습은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근접샷에도 불구하고 굴욕없는 비주얼에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은 “주근깨도 힙함”, “그래봤자 수지가 더 예쁜 건 부정할 수 없다”, “언니가 예쁜데요”, “언니가 꽃?”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지는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이두나! 촬영을 마친 상태로 올해 4분기 공개 예정이다.
/mint1023/@osen.co.kr
[사진] ‘수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