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템페스트 “난리 나고 뒤집어지는 ‘난장’ 기대해 달라”
손봉석 기자 2023. 5. 3. 19:54
아이돌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폭발적인 에너지로 무대를 뒤집었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3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이하 ‘쇼챔’)에 출연해 네 번째 미니앨범 ‘폭풍전야’의 타이틀곡 ‘난장(Dangerous)’ 무대를 선보였다.
방송에서 템페스트는 무대 전 ‘주문하신 OO 나왔습니다’ 코너를 통해 팬들의 주문에 바로 답했다. 먼저 형섭은 ‘난장’ 이행시 주문에 “난리 나고 뒤집어지는, 장난꾸러기 일곱 남자의 ‘쇼챔’ 무대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고 말했다.
템페스트의 동물 필살 포즈 주문에 한빈은 토끼 포즈, 은찬은 강아지 포즈를 귀엽게 선보였다. 이후 ‘난장’ 파트 체인지 주문에 색다르게 파트를 체인지하며 재미를 줬다.
‘난장’ 무대에서는 템페스트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였다. 파워 넘치는 안무와 퍼포먼스가 이들의 강렬한 에너지를 느끼게 했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 가사와 함께 무대를 압도하는 템페스트의 패기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그야말로 무대를 뒤집어 놓은 템페스트의 매력이 시선을 모았다.
타이틀곡 ‘난장(Dangerous)’은 ‘난장(亂場)’이라는 우리 고유의 정서에 패기와 에너지를 발산, 고요한 씬을 휩쓸 폭풍이 되어 일순간에 무대를 뒤집는 위험한 존재가 되겠다는 템페스트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