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크랙시(CRAXY), 맨발 투혼 퍼포먼스‘LUCID DREAM (루시드 드림)’

손봉석 기자 2023. 5. 3. 19: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M ‘쇼! 챔피언’ 방송 캡처



걸그룹 ‘쇼챔’ 크랙시(CRAXY)가 입체적인 매력을 뽐냈다.

크랙시(우아, 채이, 카린, 혜진, 수안)는 3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이하 ‘쇼챔’)에 출연해 네 번째 미니앨범 ‘XX’ 수록곡무대를 선보였다.

방송에서 크랙시는 시크한 블랙 의상을 맞춰 입고 등장했다. 또 맨발로 무대에 올라 크랙시만의 유니크한 개성을 살렸다.

크랙시는 앞선 ‘NUGUDOM (누구덤)’ 무대와는 다른 몽환적인 분위기를 내뿜었다. 한층 여성스럽고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크랙시 멤버들의 깊은 매력이 시선을 모았다.

크랙시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무대를 압도했다. 크랙시의 안정된 가창력과 다채로운 안무가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크랙시는 새 앨범 ‘XX’를 통해 한계 없는 매력과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증명해 냈다. 앞서 유니크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크랙시는 ‘LUCID DREAM’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크랙시만의 독보적인 팀 컬러를 입증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