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드림노트, 비타민 요정들의 ‘Lemonade’

손봉석 기자 2023. 5. 3. 18: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M ‘쇼! 챔피언’ 방송 화면 캡처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기분 좋아지는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3일 방송된 MBC M 음악프로그램 ‘ 쇼! 챔피언’에 출연해 다섯 번째 싱글 ‘Secondary Page(세컨더리 페이지)’의 타이틀곡 ‘Lemonade(레모네이드)’ 무대를 선보였다.

드림노트는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무대를 꽉 채운 멤버들의 상큼함은 ‘Lemonade’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게 했다.

‘Lemonade’의 포인트 안무 ‘아이셔 댄스’는 강렬한 중독성의 후렴구를 더욱 돋보이게 했고, 멤버들은 흥 넘치는 모습으로 에너지 가득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드림노트의 다섯 번째 싱글 ‘Secondary Page’의 타이틀곡 ‘Lemonade’는 탄산 같은 강렬한 쾌감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지친 하루를 살고 있는 사람들을 시원한 바람이 있는 곳으로 데려다주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드림노트는 다가오는 여름을 더욱 설레게 만들며 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드림노트는 이번 주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