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4일 동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어명소 국토교통부 제2차관은 3일 오후 청주국제공항에서 정부·공공기관 4곳과 항공사 6곳의 관계자들과 함께 청주공항 활성화 지원 전략을 논의했다.
⊙ 이석용 엔에이치(NH)농협은행장은 지난 2일 경기도 파주시에 있는 엠디에스 코리아를 찾아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선정 기념행사를 가진 뒤 파주읍 관내 독거노인 등 지역 소외계층에 파주 쌀을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어명소 국토교통부 제2차관은 3일 오후 청주국제공항에서 정부·공공기관 4곳과 항공사 6곳의 관계자들과 함께 청주공항 활성화 지원 전략을 논의했다.
⊙ 이석용 엔에이치(NH)농협은행장은 지난 2일 경기도 파주시에 있는 엠디에스 코리아를 찾아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선정 기념행사를 가진 뒤 파주읍 관내 독거노인 등 지역 소외계층에 파주 쌀을 전달했다.
⊙ 권영규 전 서울시 행정1부시장은 4일 제33대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회장에 취임한다. 임기는 3년.
⊙ 원유철 전 미래통합당(국민의힘 전신) 의원은 지난 2일 서울시 서초구 화이트베일 회의장에서 열린 평택시민회 정기총회에서 만장일치로 신임 회장에 추대됐다.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꼬리 자르기 나선 국힘…‘용산 공천 개입’ 태영호 중징계 수순
- 분신 노동자 유서 “노조, 윤석열 지지율 올리기 제물 됐다”
- “임신 미혼모, 배고파서…” 분식집은 음식에 일자리까지 줬다
- 급식실서 사람보다 큰 솥에 풍덩…동료가 사라졌어요 [영상]
- 여전히 뜨거운 ‘노키즈존’…제주서 금지될까
- 김동연, 전 직원에 특별휴가 1일…“수사·감사 탓 재충전 필요”
- 신부 이어 목사들 “윤석열 운명 1년 만에 끝”…전국 기도회
- 어린이날 폭우 시간당 50㎜…다음주는 맑대, 기다려줘
- 윤 대통령, 문 전 대통령 ‘중국 혼밥’ 논란 소환…“친중 소용없어”
- “가족 외식 30만원부터”…어린이날·어버이날 어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