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치즈테마파크, 가정의달 맞아 황홀한 야간경관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aejy8808@daum.net)]전북 임실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어린이들과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행사와 황홀한 야간경관 선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임실군은 101회 어린이날 및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어린이날 행사와 함께 다양한 문화행사, 임실N치즈 플리마켓 운영 등 많은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종윤 기자(=임실)(baejy8808@daum.net)]
전북 임실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어린이들과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행사와 황홀한 야간경관 선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임실군은 101회 어린이날 및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어린이날 행사와 함께 다양한 문화행사, 임실N치즈 플리마켓 운영 등 많은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어린이에게 큰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에어바운스, 솜사탕‧인형탈 공연, 보물찾기, 난타 및 피노키오 특별공연, 체험부스(동물병원, 직업체험, 타겟사격체험) 운영 등 다양한 문화 행사가 운영된다.
또한, 임실치즈테마파크에 매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LED 수목 투광등 및 장식등, 반딧불 조명 등 특색있는 야간경관조명과 포토존 등을 설치하여 방문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계획으로 많은 이들의 발길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임실치즈테마파크 5월 가정의 달 행사는 전라북도 1시군 1대표관광지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사업이다.
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및 공연, 이벤트를 진행하여 일상에 지친 방문객을 위로하고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심 민 군수는“대표관광지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어린이날 및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문화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며“이를 계기로 인근 지역의 관광 활성화는 물론, 임실치즈테마파크를 방문해 주신 모든 방문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제공으로 평범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배종윤 기자(=임실)(baejy8808@daum.net)]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평] '건폭' 무조건 다운!
- 일부 공개된 분신 노동자 유서 보니…"먹고살려 노조 가입, 억울하고 창피해"
- 경제학자의 경고 "尹 정부 1년, 한국 경제 길 잃어…진짜 위기 오고 있다"
- '태영호 논란' 커지자 방향 튼 국민의힘 …"윤리위, '녹취록 사건'도 판단하라"
- "'친중' 文때 얻은 게 뭔가" 하루 두번 中 때린 尹, 경제보복 현실화?
- 건설노동자 분신 사망에 이정식 "불행한 일 재발 않도록 최선 다할 것"
- 윤 정부 출범 이후 한국 언론자유 4계단 추락해 세계 47위
- 거대 양당의 적대적 공생, 어떻게 바꿀 수 있을까
- '혼합진료금지'로 의료비 부담 낮추어야 한다
- '돈봉투 의혹' 윤관석·이성만, 당내 압박에 결국 자진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