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배달 특급 가정의 달 소비자 할인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함께하는 공공배달 앱 배달 특급이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5일 어린이날부터 9일 화요일까지 닷새간 5000원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3일 밝혔다.
배달 특급 회원이면 누구나 배달 특급 애플리케이션 상단 배너를 통해 할인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으며 2만3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달 특급 회원이면 누구나 배달 특급 애플리케이션 상단 배너를 통해 할인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으며 2만3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회원 혜택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배달 특급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5일 쿠폰 코드가 공개되면 회원 가입 후 하단 쿠폰 등록을 진행해 1000원·3000원 할인 쿠폰도 함께 발급받을 수 있다.
특히 해당 쿠폰은 다른 할인과 중복 사용할 수 있는 ‘더하기 쿠폰’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큰 혜택이 제공된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가족과 함께 행복한 가정의 달,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자리 함께하길 기원하며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배달 특급은 소비자분들께 더 큰 혜택과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배달 특급의 모든 이벤트는 배달 특급 애플리케이션 내 상단 배너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의정부|유원상 기자 localki@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멧 갈라 언더웨어+이브닝 드레스, 맞춤 제작이었다
- 중국 간 클라라 근황, ‘유랑지구2’ 무대인사 깜짝 출격
- 류현진 1억 기부,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지원 [공식]
- 염경환 근황, 홈쇼핑 완판남…방탄소년단급 일정 소화 (라스)
- 임창정 측 “미국 골프장 인수 계약 동행 아냐, 악의적 보도 유감” [전문]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