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파마, ‘옥솔 페이스트’ 이어 잇몸케어 칫솔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스템파마는 '옥솔 잇몸케어 칫솔'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옥솔'(Oxol)은 약국 판매 전용의 잇몸케어 라인업으로, 오스템파마는 지난 2월 치약형 잇몸치료제 '옥솔 페이스트'(Oxol Paste)를 출시한 바 있다.
옥솔 잇몸케어 칫솔은 잇몸이 약하거나 민감한 환자를 위해, 잇몸의 자극을 최소화하고 잇몸 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치아 표면의 세균막인 치태(plaque)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나은경 기자] 오스템파마는 ‘옥솔 잇몸케어 칫솔’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옥솔’(Oxol)은 약국 판매 전용의 잇몸케어 라인업으로, 오스템파마는 지난 2월 치약형 잇몸치료제 ‘옥솔 페이스트’(Oxol Paste)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옥솔 잇몸케어 칫솔’은 ‘옥솔’ 라인업을 구성하는 두 번째 제품이다
옥솔 잇몸케어 칫솔은 잇몸이 약하거나 민감한 환자를 위해, 잇몸의 자극을 최소화하고 잇몸 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치아 표면의 세균막인 치태(plaque)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6열 와이드 헤드로 접촉 면적이 넓고 잇몸 틈 사이를 구석구석 세정하는 미세모와, 치태를 확실하게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짧고 단단한 플랫모가 총 2200 가닥 심어져 있다. 칫솔 표면은 은나노 성분으로 코팅돼 99.9% 수준으로 세균과 곰팡이 발생 및 번식을 방지한다.
옥솔 페이스트 주요 성분인 ‘에녹솔론’은 구강 내 염증인자의 발현을 억제해 치아를 둘러싼 조직인 치주가 파괴되거나 치아의 뿌리가 짧아지는 현상을 예방한다. 옥솔 페이스트의 사용 권장 횟수는 하루 2회에서 최대 3회다. 이 잇몸치료제는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으로 발진, 가려움 등 알레르기 증상이 나타날 경우 사용을 중단하고 약사나 치과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나은경 (eee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유명 개그맨, 한국 시장에서 '침 묻은 이쑤시개' 테러
- 대만서 숨진 여친…짐부터 한국에 보낸 남친은 '묵묵부답'
- 여친집 기생하며 헤어진女 사기친 백수男[사랑과전쟁]
- 미끼 물면 '탈탈'…보이스피싱 '창과 방패' 싸움 팽팽
- "당장 이혼하랬지!"…아들 앞에서 며느리 폭행한 60대 여성[사랑과전쟁]
- "새치기 때문 아냐" 서울대 구내식당서 교수가 학생 폭행
- "진로 고민 들어주던 그 언니가"…JMS 포교 수법 보니
- "마동석 지켜" 中 유행인 '마동석 프로필 사진' 릴레이
- 호날두, 최근 1년 동안 1823억원 벌어 스포츠 스타 수입 1위..메시 2위, 음바페 3위
- 억대 보험금 노리고 말기 암 동생 수장시킨 친오빠[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