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캐릭터 에코 이야기 담긴 게임, 5월24일 출시

이학범 2023. 5. 3. 17:4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간을 조종하는 독특한 컨셉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LoL' 캐릭터 '에코'의 이야기가 담긴 게임이 5월24일 출시된다.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의 퍼블리싱 레이블 라이엇 포지(Riot Forge)는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IP 기반의 신작 '시간/교차: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이하 시간/교차)' 스토리 트레일러와 함께 출시일을 3일 공개했다.

'시간/교차'는 '더블 스탈리온(Double Stallion)'이 개발한 2D 액션 플랫폼 게임으로, PC를 비롯한 닌텐도, 엑스박스, 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에서 5월24일 출시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LoL' 인기 캐릭터 에코를 조종해 게임 속 지하 도시 '자운'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시간/교차'의 주인공 에코가 시공간을 뛰어넘는 장치를 활용해 역동적인 전투를 펼치는 장면이 담겨있다. 또한 에코가 '카밀', '워윅' 등 다양한 인기 챔피언과 조우하고 대화하는 장면도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시간/교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