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16일 정오부터 선착순, 무려 1만 명에게 무료 홍콩항공권 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0만 장의 무료 항공권을 배포하는 홍콩 메가 이벤트의 한국 일정과 방식이 나왔다.
팬데믹 이후의 항공 여행 활성화를 위해 홍콩 국제공항공사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총 50만 장의 홍콩 왕복항공권을 전 세계에 배포한다는 통 큰 스케일로 발표 초기부터 화제를 모았다.
한국에서 선착순으로 풀리는 항공권은 1만600장 가량이며 기간은 5월16일 오후 12시(한국 시간)부터 5월22일까지지만 선착순 방식으로 진행된 앞선 사례를 볼 때 행사 당일 마감이 확실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월16일 12시에 사이트 오픈
50만 장의 무료 항공권을 배포하는 홍콩 메가 이벤트의 한국 일정과 방식이 나왔다. 팬데믹 이후의 항공 여행 활성화를 위해 홍콩 국제공항공사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총 50만 장의 홍콩 왕복항공권을 전 세계에 배포한다는 통 큰 스케일로 발표 초기부터 화제를 모았다.
무료 항공권은 지역별로 선착순이나 추첨 또는 1+1 등의 다양한 형식으로 배포되고 있는데 한국의 경우 5월16일부터 선착순 방식으로 진행이 된다. 한국에서 선착순으로 풀리는 항공권은 1만600장 가량이며 기간은 5월16일 오후 12시(한국 시간)부터 5월22일까지지만 선착순 방식으로 진행된 앞선 사례를 볼 때 행사 당일 마감이 확실시된다. 이벤트는 19세 이상 성인만 응모 가능하며 1인당 1회의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항공권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이날 제공되는 항공권은 캐세이퍼시픽의 인천 출발 홍콩행 일반석 왕복 항공권 1매로 세금 및 유류할증료는 개인이 부담해야 한다. 손 빠르게 1만 명의 행운을 잡았다면 내년 2월까지 2일에서 7일 체류 일정으로 여행을 할 수 있다. 당첨자는 6월1일 캐세이퍼시픽 항공사 웹사이트와 개별 이메일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응모는 홍콩국제공항공사의 'World of Winners'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와 당첨 시 항공권 예약 및 수령을 위해서는 사전에 캐세이퍼시픽 항공 회원 가입이 필요하다.
한편, 홍콩관광청은 이벤트에 앞서 5월14일까지 선착순 홍콩 항공권 공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정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총 50명에게 최고 100만원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Copyright © 트래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행기자 6인이 숨겨둔 18가지 여행의 기술 - 트래비 매거진
- 도쿄 근교 여행 ‘요코하마’ 핵심 정리.txt - 트래비 매거진
- 대구를 받치는 건축 - 트래비 매거진
- 두바이의 봄, 일상이 예술 - 트래비 매거진
- 다람재에 올라 낙동강이 품은 도동서원을 한눈에 보다 - 트래비 매거진
- ‘이네’ 교토에서 가장 특별한 어촌마을 - 트래비 매거진
- 봄 캠핑을 유쾌하게 만들어 줄 5가지 아이템 - 트래비 매거진
- AI가 그린 그림은 과연 예술일까? - 트래비 매거진
- ‘초록’으로 물든 싱가포르 - 트래비 매거진
- '강릉' 이제는 와인 마시러 떠나볼까? - 트래비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