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철·이정열, '그날들' 10주년 공연 합류…故 김광석 감동 더할 '믿보열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테랑 배우 서현철, 이정열이 故 김광석 주크박스 뮤지컬 '그날들'의 10주년 감동을 더욱 키운다.
3일 인사이트 M&C 측은 서현철, 이정열이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 '그날들' 10주년 기념 공연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연극과 브라운관, 스크린을 종횡무진 오가는 신스틸러 서현철과 1994년 가극 '금강' 데뷔 이후 30년간 뮤지컬계를 대표해온 이정열, 두 배우가 표현하는 서로 다른 색감의 캐릭터로 완성될 '그날들'에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테랑 배우 서현철, 이정열이 故 김광석 주크박스 뮤지컬 '그날들'의 10주년 감동을 더욱 키운다.
3일 인사이트 M&C 측은 서현철, 이정열이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 ‘그날들’ 10주년 기념 공연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그날들’은 청와대를 배경으로 한 20년 역사의 스토리라인과 함께 故 김광석이 부른 명곡들을 조명하는 주크박스 뮤지컬로, 2013년 초연 이후 누적관객 55만명을 달성함과 더불어 뮤지컬부문 11개를 수상하는 등 큰 호응을 얻어왔다.
서현철과 이정열은 다정하고 소탈한 성품의 대통령 전담 요리사 운영관 역으로 더블캐스팅 활약한다.
연극과 브라운관, 스크린을 종횡무진 오가는 신스틸러 서현철과 1994년 가극 ‘금강’ 데뷔 이후 30년간 뮤지컬계를 대표해온 이정열, 두 배우가 표현하는 서로 다른 색감의 캐릭터로 완성될 ‘그날들’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뮤지컬 ‘그날들’은 오는 7월 12일부터 9월 3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되며, 오는 10일 오후 3시에 예스24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차 티켓 오픈이 진행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터테인&]K팝 아이돌, '다양성 더해 세계를 세게 품다'
- 신예 김희재, ENA 새 수목드라마‘행복배틀’캐스팅…욕망녀 변신
- ‘오! 영심이’ 이민재X정우연, 개성 가득 캐릭터 스틸…‘기대감 폭발’
- '세치혀' 허찬미 "과거 이상한 남성 신고…알고보니 토막살해범"
- '단통법 10년' 개정 논의 불붙는다
- 공공클라우드 전환 로드맵 손질…부처별 추진·2030년 완료
- 카뱅, 분기 1364억 최대 영업익실적...주담대·신용대출 실적 견인
- 이마트 연수점 찾은 정용진 “공간 혁신이 오프라인의 미래”
- 반도체 석학 "삼성, 중국서 10년간 반도체 110% 증산…美 5% 가드레일 현실화해야"
- 비행기 '이코노미 침대석' 나온다…"가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