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하남 미사경정공원 바비큐비어페스티벌’···이찬원, 포레스텔라, 다이나믹 듀오, 홍경민, 코요태, 노라조, 김종서, 크라잉넛 출연

손봉석 기자 2023. 5. 3. 17: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하남 미사경정공원 바비큐비어페스티벌’



오는 26일부터 6월 3일까지 하남 미사경정공원에서 개최되는 ‘2023 하남 미사경정공원 바비큐비어 페스티벌, 이하 2023 하남 BBF’가 이찬원, 포레스텔라, 다이나믹 듀오, 홍경민, 김종서, 코요태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포함된 오피셜 라인업을 발표하였다.

이찬원과 포레스텔라를 사전 공개하여 많은 화제를 모은바 있기 때문에 이번에 발표되는 오피셜 라인업은 ‘2023 하남 BBF’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과 기대치를 높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2023 하남 BBF’의 첫 날인 ▶5월 26일에는 만능 엔터테인먼트 흥또베기 ‘이찬원’과 감성적인 노랫말로 사랑받고 있는 ‘유리상자’를 비롯해 ‘삼치와 이기리’, ‘틸더’, ‘엔씨아’가 무대에 오르며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 이상민이 EDM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5월 27일 공연에는 ‘김민경’, ‘도하’, ‘싸이버거’, ‘브로큰발렌타인’과 국내 최고의 힙합 듀오 ‘다이나믹듀오’와 유쾌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는 ‘노라조’ 뛰어난 보컬 실력의 디바 ‘바다’ 그리고 ‘박명수’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5월 28일 라인업에는 ‘곽태풍’, ‘김페리’, ‘김소은’, ‘차빛나’, ‘한태이’, ‘박창근’과 ‘인사이드 코어’와 더불어 멤버 각각이 압도적인 보컬 실력을 선보이고 있는 ‘포레스텔라’가 출연한다. ▶5월 29일에는 ‘유은찬’, ‘강승호’, ‘최전설’, ‘24아워즈’, ‘군조’, ‘LSP&IZREAL’, ‘Hyunah’와 트로트 디바 ‘조정민’ 그리고 방송과 공연을 통해 관객과 소통하는 ‘육중완밴드’가 출연한다.

▶5월 30일은 인디 씬(Scene) 최고의 록 밴드 ‘크라잉넛’과 ‘지소쿠리 클럽’, ‘달수빈’, ‘박구윤’ 그리고 ‘Chayou&Vaha’와 ‘Ari&Ruby’가 EDM 공연을 펼치며 ▶5월 31일 공연에는 한국 록의 살아있는 전설 김종서의 공연과 함께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끌은 ‘HYNN(박혜원)’ 그리고 ‘김태연’, ‘칠보장’, ‘준코코’가 출연한다.

▶6월 1일에는 ‘정석훈’, ‘장수빈’, ‘S2&R2’, ‘ASHIKO’와 트로트 퀸 ‘설하윤’ 그리고 댄스와 록 그리고 발라드까지 오가는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는 ‘홍경민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6월 2일에는 ‘소섬’, ‘레드씨’와 태권 트로트 싱어 ‘나태주’ 감미로운 보컬의 주인공 ‘KCM’의 공연과 글로벌 디제이 ‘레이든’의 EDM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2023 하남 BBF의 마지막 날인 ▶6월 3일 공연에는 ‘베리코이버니’, ‘이오늘’, ‘서자영’, 이찬성의 무대와 록 밴드의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밴드 ‘몽니’ 그리고 댄스 음악의 정수를 선보이는 3인조 댄스 그룹 ‘코요태’가 출연하며 ‘슬리피’와 ‘주디’의 디제잉으로 2023 하남 BBF의 피날래를 장식한다.

도심속 피크닉&페스티벌이라는 컨셉으로 하남 미사경정공원의 수려한 경치를 배경으로 풍성한 먹거리와 공연으로 힐링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번 2023 하남 BBF는 가족, 연인, 친구끼리 함께 할 수 있는 최고의 페스티벌이 될 것이다.

아울러 2023 하남 BBF의 프리미엄 부스석과 테이블석 티켓이 오는 4일 오후 2시 메타플립(METAFLIP) 앱과 위매프를 통해 오픈한다. 무대 앞에 개인 부스와 바비큐 플레터 그리고 맥주가 제공되는 부스석은 메타플립 앱을 통해 20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그리고 부스 대신 테이블이 제공되는 테이블석은 위매프를 통해 15만원에 판매된다.

부스석과 테이블석을 제외한 자리들은 모두 무료로 운영된다. 2023 하남 BBF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