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과학관 ‘가족의 달’ 행사 풍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립중앙과학관(관장 이석래)은 어린이날을 맞아 '뛰고, 놀고, 보고, 모두의 과학놀이터' 행사를 5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중앙 광장과 어린이 과학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국립중앙과학관 이석래 관장은 "어린이들이 과학의 꿈을 갖도록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다"며 "많은 관람객들이 오셔서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주인 복장 체험, 미래 시간 여행 영화 관람 등 다채
국립중앙과학관(관장 이석래)은 어린이날을 맞아 ‘뛰고, 놀고, 보고, 모두의 과학놀이터’ 행사를 5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중앙 광장과 어린이 과학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간 동안 중앙광장에서는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대형 에어 바운스가 설치되고 공연예술가가 비눗방울과 풍선을 이용한 공연을 수시로 진행합니다.
아이들은 상시로 설치된 비눗방울 놀이구역에서 직접 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과학관TV 구독 이벤트와 연계해 우주인 복장 등 다양한 의상도 빌려서 체험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과학관에서는 관람객들이 전시관을 돌아보며 완성할 수 있는 활동지를 제공하고, 활동지를 완성한 어린이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합니다.
또, 국립중앙과학관에서는 ‘시공간으로 떠나는 영화여행’ 특별전과 ‘모빌리티의 미래를 보다’ 특별전이 개최돼 창의나래관, 미래기술관에서 볼 수 있습니다.
국립중앙과학관 이석래 관장은 “어린이들이 과학의 꿈을 갖도록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다”며 “많은 관람객들이 오셔서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Copyright © kbc광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론조사]전남도민, 내년 총선 '현역 교체' 57%
- [여론조사]민주당 총선 최대 위협은 "지지층 분열"
- [여론조사]차기 대권주자 진보 이재명 44.6%·보수 유승민 22.2%
- [여론조사]김영록 전남도지사 잘한다 55.4%..절반 넘어
- 尹, 이재명 패싱 박광온 회동 제안?..野, 생각을 좀 하고 정치를 했으면[여의도초대석]
- 광주ㆍ전남 밤부터 빗방울..광주 23도ㆍ목포 21도
- [날씨]중부지방 초여름 날씨..서울 26도ㆍ강릉 27도
- “디지털헬스케어 산업이 지속되려면..” | 조재형 서울성모병원 내분비내과 교수 [뉴스와이드]
- “어린이날 어디 갈까?”..“문화유산 구경 가요!”
- '전지적 댕댕시점'..가정의달, 반려동물도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