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블, 여름용 냉감 침구 ‘커블 듀라론 쿨매트’ 리뉴얼 출시

2023. 5. 3. 16: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에이블루는 ‘커블 듀라론 쿨매트’를 리뉴얼 출시하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최대 41% 할인한다.

‘커블 듀라론 쿨매트’는 여름용 냉감 소재 침구로 지난해 출시했다. 신소재 쿨링 원단인 듀라론을 사용해 냉감성과 빠른 건조가 가능하다. 몸에 닿자 마자 느껴지는 시원함뿐 아니라 수분과 땀 배출 기능도 우수하다.

국제 공인 검증기관을 통해 접촉 냉온감 우수성을 입증했으며, 무형광, 무표백, 무염색은 물론 라돈 검사와 피부 자극 테스트도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이블루는 지난해 출시 후 호응에 힘입어 올해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 슈퍼싱글(SS)과 퀸(Q) 쿨매트와 베개커버 외에도 킹(K) 사이즈와 아기용, 반려동물용(S, M)을 추가했다.

에이블루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제품은 쿨매트 밴딩의 탄력과 마감처리를 개선하여 더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또 신규 라인업 추가로 성인뿐 아니라 아기, 강아지, 고양이 등 소형부터 대형 반려동물까지 가족 구성원 모두가 사용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사진 = 에이블루]-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