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첫 싱글 활동 스타트…예약판매 시작!

이유민 기자 2023. 5. 3. 16: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주 SNS 화면 캡처.



미주 MovieStar_????????????? 사진. 안테나 제공.



미주(MIJOO)가 솔로 데뷔 앨범 예약 판매에 나섰다.

소속사 안테나는 3일 미주의 첫 번째 싱글 앨범 ‘MOVIE STAR’(무비 스타)가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MOVIE STAR’는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무비 스타’로 거듭난 미주의 화려한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모던과 클래식 버전 총 2종으로 구성된 가운데, 82페이지 분량의 하드 커버 포토북을 비롯해 접이식 포스터, 인화 사진, 스페셜 티켓, 포토 카드 등 다양한 구성품들이 포함됐다.

예약 판매와 함께 미주는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5월 3일~9일)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핫트랙스 온라인과 알라딘, 예스24 구매자 중 총 192명의 당첨자를 추첨해 팬 쇼케이스 ‘MIJOO ’Movie Star‘ FAN SHOWCASE’에 초대할 예정이다.

미주는 오는 17일 데뷔 싱글 앨범 ‘MOVIE STAR’를 발매한다. 예능, MC, 광고, 패션 등 여러 방면에서 활발히 활약 중인 미주는 이번 앨범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본투비 스타’다운 미주의 음악과 퍼포먼스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미주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MOVIE STAR’를 발매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