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핏, 신규 TV CF 캠페인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대 그리스 시대부터 장이 건강하다는 것은 신체 전체가 건강하다는 것을 사람들은 알고 있었다.
기원전, 의학의 아버지 히포크라테스도 "장 건강이 모든 건강의 시작이다"라고 말했기 때문이다.
락토핏은 이 광고를 통해 장 건강의 중요성과 평생 유산균이라는 경쟁력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며, 국민 유산균의 포지셔닝을 더욱 강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대 그리스 시대부터 장이 건강하다는 것은 신체 전체가 건강하다는 것을 사람들은 알고 있었다. 기원전, 의학의 아버지 히포크라테스도 "장 건강이 모든 건강의 시작이다"라고 말했기 때문이다.
유산균이 이렇게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면 누구나 쉽게, 매일 섭취할 수 있어야 하기에 락토핏은 국민 유산균의 사명감을 가지고 △효과 △맛 △가격 △접근성 등 네 가지 혁신을 이뤄냈다. 국민 유산균 브랜드로서 대한민국 누구나 평생 효과 있는 유산균을 맛있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는 유산균의 시대를 연 것이다.
3일 락토핏의 신규 TV CF에 따르면 이러한 락토핏의 가치를 컴팩트하게 담아낸다. 먼저 의학의 아버지 히포크라테스가 등장, "장 건강이 모든 건강의 시작이다"라는 격언으로 시작하며 이목을 끈다. 유산균의 중요성을 화두로 던진 후, 누구나 맛있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락토핏의 이야기가 펼쳐지는데, 다양한 타겟들의 모습과 함께 락토핏만의 독특한 브랜드 자산인 락토핏송이 활기차게 들린다. 락토핏은 이 광고를 통해 장 건강의 중요성과 평생 유산균이라는 경쟁력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며, 국민 유산균의 포지셔닝을 더욱 강화했다.
한편 락토핏은 인지도, 선호도, 고객만족도 측면에서 1등을 차지하고 있는 대한민국 1등 유산균이다. (칸타월드패널, 2022) 구매율 1위 브랜드답게, 1초에 1통씩 판매되는 '1초 유산균'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락토핏은 균주 개발·완제품 생산·유통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보유,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선보이며 국민 유산균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락토핏 담당자는 "국민 유산균 브랜드로써 대한민국의 장 건강을 책임져 온 락토핏이 다시 장 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얘기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모두의 평생 건강을 위해 더 좋은 제품으로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배석현기자 qotjrgussla@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50㎏ 감량한 美 남성…그는 왜 사진 보여주길 꺼렸을까
- 북, 이번엔 한미정상 겨냥 `화형식`…워싱텅선언 강한 적개심
- "아내가 도박에 빠졌다"…충남 야산 천막서 억대 도박판 일당 검거
- 밤길 여성 뒤쫓아간 문신男…남편 있는데도 문 부수고 폭행
- 모텔 찾아가 "얘는 미성년자야"…성관계 유도 후 2억원 뜯은 일당들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