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 MZ세대 정조준…마이멜로디·쿠로미 컬래버레이션 공개
골프웨어 브랜드 왁이 MZ세대를 겨냥한 ‘마이멜로디’, ‘쿠로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각각 공개했다.
슈퍼트레인은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을 통해 인기 토끼 캐릭터 ‘마이멜로디’와 ‘쿠로미’와 만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두 캐릭터를 보유한 글로벌 캐릭터 전문 기업 산리오와 왁의 만남은 이번이 두번째로, 왁은 지난해 산리오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해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은 장갑, 양말, 모자는 물론 토트백, 볼마커 등 총 13종으로 출시된다. 그린 위에서 돋보일 수 있도록 상품 전반에 화이트, 브라운 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 또한 골프웨어에 흔치 않은 데님 소재를 적용했으며, 특별 제작한 와키x마이멜로디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준 상품도 포함됐다.
왁은 이번 협업을 통해 마이멜로디와 쿠로미 캐릭터에 열광하는 충성 고객 및 MZ세대 골퍼의 신규 유입을 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윤경 슈퍼트레인 대표는 “상대방의 집중력을 흐리게 하여 경기를 승리로 이끌어주는 왁의 악동 캐릭터 ‘와키’와 마이멜로디, 쿠로미가 만나 사랑스러움이 극대화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외부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캐릭터 IP 비즈니스를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왁의 이번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은 왁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코오롱몰’과 ‘더카트골프’를 통해 판매된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