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브레이브걸스, 브브걸로 팀명 바꾸고 활동…제2막 열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팀명을 브브걸로 변경하고 활동을 재개한다.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는 3일 스포츠조선에 "브레이브걸스가 팀명을 브브걸로 변경한다"라며 "앞으로 브브걸로 활동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근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끝낸 멤버들은 완전체로 활동하기로 뜻을 모아, 워너뮤직코리아에 새 둥지를 틀고 '제2막'을 시작한다.
워너뮤직코리아 측 역시 "완전체 활동을 최우선으로 멤버들과 의기투합했다. 활동에 있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팀명을 브브걸로 변경하고 활동을 재개한다.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는 3일 스포츠조선에 "브레이브걸스가 팀명을 브브걸로 변경한다"라며 "앞으로 브브걸로 활동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11년 데뷔한 브레이브걸스는 '변했어', 'HIGH HEELS', '유후 (우린 아직 여름)', 'We Ride' 등 다양한 앨범으로 팔색조 매력을 자랑한 바다. 특히 2017년 발매한 'Rollin''(롤린)이 2021년 역주행에 성공, 새로운 '서머퀸'으로 군림해 왔다.
최근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끝낸 멤버들은 완전체로 활동하기로 뜻을 모아, 워너뮤직코리아에 새 둥지를 틀고 '제2막'을 시작한다. 워너뮤직코리아 측 역시 "완전체 활동을 최우선으로 멤버들과 의기투합했다. 활동에 있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2세' 송혜교-'61세' 양자경, 14년 만에 만났는데 둘 다 젊어졌네! 어느 쪽이 최신 만남?
- 서동주 "父 故서세원 발인 후 클로이도 세상 떠나...좀 전에 화장"
- 송혜교, 눈 한번 '찡긋'했을 뿐인데 뉴욕이 '들썩'! '42세'가 믿기지 않는 미모
- 곽정은, 숨겨둔 가족사 눈물 "8살부터 원망한 母, 날 버리지 않아 고마워"('세치혀')[종합]
- 이용식, 딸 이수민 결혼 허락...원혁 눈물 "어안이 벙벙"('조선의사랑꾼')[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