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기혼자들에게 다음 생에도 결혼할 거냐고 물으면.."('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월 3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사연진품명품 코너에는 가수 황치열이 스페셜 DJ, 가수 최재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청취자는 "TV를 보는데 다시 태어나면 결혼하네 마네 그런 얘기가 흘러나왔다. 문득 나도 궁금해 신랑에게 '다시 태어나도 나랑 결혼할 거야?'라고 물어봤다"고 사연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5월 3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사연진품명품 코너에는 가수 황치열이 스페셜 DJ, 가수 최재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청취자의 사연을 소개하던 중,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언급됐다. 청취자는 "TV를 보는데 다시 태어나면 결혼하네 마네 그런 얘기가 흘러나왔다. 문득 나도 궁금해 신랑에게 '다시 태어나도 나랑 결혼할 거야?'라고 물어봤다"고 사연을 보냈다.
이어 "남편은 좀 더듬었지만 '그럼'이라고 하더라. 반대로 신랑이 묻기에 문득 장난기가 들어 쿨하게 '아니'라고 했더니 신량이 조용히 '다행이다'라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태균은 이에 "당연하다고 대답해야 한다. 다시 태어나도 사람으로 태어난다는 보장이 없으니 무조건 '그럼'이라고 해야 한다"고 기혼자 다운 팁을 공개했다.
황치열은 "주변에 '다시 태어나도 결혼할 거야?'라고 물어보면 대부분 텀이 길더라. '어? 뭐를?'이라고 다시 묻거나"라며 자신의 주변 기혼자들의 반응을 밝혔다.
김태균은 실제 쿨하게 "너랑은 해봤으니 다른 사람이랑 해보고 싶다고 하는 사람도 있다"고 말했다. 그러자 황치열은 "그러면 삐칠 것 같다. 그런 말을 들으면 섭섭하다"고 생각을 전했다. 그러자 김태균은 "결혼이나 하고 그런 얘기 하라"라고 잔소리했다.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SBS 파워FM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SBS 고릴라'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컬투쇼’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연예인,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임신한 아내 '암' 진단에 눈물 - TV리포트
- 공개 연애 했던 女스타, 비혼 선언 - TV리포트
- 방탄 RM, 남다른 행보...팬들 깜놀 - TV리포트
- 샘 해밍턴, 아들 덕에 '내집마련' 성공 - TV리포트
- 방탄 쌍둥이? 슈가도 똑닮은 사람보고 화들짝 놀라 - TV리포트
- '간증' 윤은혜, 남다른 근황 - TV리포트
- 임창정, 어쩌다 이지경까지... - TV리포트
- '탈 YG' 아이돌, '소주 5병' 주량 고백...화끈하네 - TV리포트
- 임지연, 남친 이도현에 공개 고백...'사랑꾼' 인증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