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60만 유튜버 '드로우앤드류' 초청 북 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부산이 국적사 최초로 전자도서관 '하늘책방' 서비스를 선보인 가운데 지역 문화·예술 사업 진흥과 인프라 확장을 위해 오프라인 북 콘서트를 연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9일 오후 8시 부산 서면에 있는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럭키드로우' 저자이자 약 60만 명 구독자를 가진 유튜버 '드로우앤드류'를 초청해 북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어부산이 국적사 최초로 전자도서관 '하늘책방' 서비스를 선보인 가운데 지역 문화·예술 사업 진흥과 인프라 확장을 위해 오프라인 북 콘서트를 연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9일 오후 8시 부산 서면에 있는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럭키드로우' 저자이자 약 60만 명 구독자를 가진 유튜버 '드로우앤드류'를 초청해 북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드로우앤드류는 '나만의 길을 찾을 때까지 인생의 레버를 당기는 법'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7일까지며, 정원 186명을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참여자 전원에게 에어부산 트래블키트를 나눠주며 선물뽑기 이벤트를 통해 6명에게 에어부산 국내선 왕복 항공권 3매와 모형항공기 3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부산CBS 박상희 기자 sang@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분을 깨서…" 식당 바닥에 내던져진 3세 태풍이[영상]
- 韓의원 독도 방문에…日 "윤석열 정권에 대한 반발이냐"[이슈시개]
- "못생겼다"…여중생 제자 외모 비하 30대 교사 벌금형
- 마동석 '프사' 중국서 열풍…"걸면 인생 편해진다"
- "베트남 애들 10명 중 1명 X한다"…'혐오 발언' 거제시의원 뒤늦게 사과
- BTS 정국이 두고간 모자 '1천만원'에 팔려던 전 외교부 직원 벌금
- 라덕연 "컨트럴타워 증명 방법 없어" 투자자 유치…금감원 전격 검사 착수
- '윤석열 정부 1년' 노동시민사회 진단…"尹 독선과 폭주 제동 걸어야"
- 초중생 10명 중 3명 "코로나19로 불안·우울·스트레스 겪어"
- 심야 귀갓길, 동료 경찰관에게 체포된 日경찰관[이슈시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