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 '왜 그렇게 사셨어요'로 선사한 울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신유가 '왜 그렇게 사셨어요'로 대중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신유는 3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왜 그렇게 사셨어요'의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신유는 신곡 '왜 그렇게 사셨어요'를 열창했다.
한편 신유는 신곡 '왜 그렇게 사셨어요' 발매에 이어 동명의 영화를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IPTV 서비스 등을 통해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돋보인 폭발적 가창력
가수 신유가 '왜 그렇게 사셨어요'로 대중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신유는 3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왜 그렇게 사셨어요'의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그리운 부모님을 부르는 애절한 목소리로 듣는 이들을 울컥하게 만들었다.
공개된 영상 속 신유는 신곡 '왜 그렇게 사셨어요'를 열창했다. 그는 진심으로 꾹꾹 눌러쓴 듯한 가사를 들려줬다. 또한 슬픔 어린 눈빛으로 뭉클함을 자아냈다. '왜 그렇게 사셨어요'의 하이라이트 구간에서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감동을 선사했다. "왜 그렇게 사셨어요. 이 못난 아들 혼자 두고 왜 떠나셨어요"라는 가사를 구슬프게 열창하는 신유의 모습이 시선을 모았다.
신유의 '왜 그렇게 사셨어요'는 사모곡으로, 남겨진 자녀의 슬픔을 다뤘다.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곡의 후반으로 갈수록 가슴 깊이 파고드는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애절한 신유의 목소리와 조화를 이루며 전율을 자아낸다.
한편 신유는 신곡 '왜 그렇게 사셨어요' 발매에 이어 동명의 영화를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IPTV 서비스 등을 통해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인물' PD "신동엽 '동물농장' 하차 논란 죄송" (인터뷰)
- "박은빈, 시상식에서 엉엉"…김갑수 발언에 갑론을박
- 배우 윤박, 유부남 된다…직접 밝힌 결혼 소감
- 슈퍼주니어 성민, 10일 전격 트로트 가수 데뷔
- 르세라핌, 데뷔 1년 만 블랙핑크 제쳤다
- 송혜교·제니, 해외서 빛난 절친 케미스트리
- 강수지, 깜짝 고백 "가요계 활동 당시 몸무게 41kg" ('옥문아들')
- '미스터트롯2' 주역들 총출동…'트랄랄라', 트롯판 '가족오락관' 출격 [종합]
- 이용식, 딸 이수민·원혁 결혼 허락…심경 변화 이유는 ('사랑꾼')
- 뮤지컬 배우 최석진, '해적' 중도 하차…"뇌경색 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