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픽 원피스 뭐길래…“나 같은 아담녀에게 귀여워”
김지우 기자 2023. 5. 3. 16:02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2일 매거진 하퍼스바자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는 ‘귀여운 거 좋아하는 귀여운 태연과 일대일로 대화하면 이런 느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태연은 화보 촬영 중간중간 간단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태연은 화보 촬영을 위해 전날 팩을 했다며 “베어(bare)한 페이스를 표현해야 해서 스킨케어에 신경 썼다”고 메이크업 포인트를 짚었다.
이후 최정화 작가 작품이 있는 공간으로 이동한 태연은 “너무 귀엽죠? 제가 왠지 사고를 칠 것 같아서 몹시 조심스러운 상황이다. 귀엽고 신기하다”고 작품에 관해 얘기했다.
하얀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있는 태연에게 의상 설명을 부탁하자 “되게 깔끔하고 귀여운 것 같다. 저처럼 아담한 분들이 입었을 때 귀여움이 살 수 있는 의상이다. 이 큰 지퍼가 포인트다”며 “제가 귀여운 걸 너무 좋아하나 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태연의 화보와 인터뷰는 그가 앰배서더로 있는 명품 L사와의 협업으로 진행됐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