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효, 신유 때문에 눈물 무슨 일?
안병길 기자 2023. 5. 3. 15:45
코미디언 김원효가 신유 때문에 폭풍 오열했다.
김원효는 3일 오후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눈물범벅이 된 얼굴을 공개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김원효는 “신유 때문에 (울었다). 반복 재생은 강심장”이라며 지난 2일 신유의 컴백곡 ‘왜 그렇게 사셨어요’를 들은 후기를 남겼다.
특히 ‘왜 그렇게 사셨어요’는 자녀를 위해 평생을 희생한 어머니와 그런 어머니를 바라보는 자녀가 느끼는 가슴 아픈 애환을 그린 곡인 만큼, 김원효는 눈물을 참지 못하고 감동한 모습이다.
‘왜 그렇게 사셨어요’ 공개 직후 대중들은 진한 감동과 함께 눈물을 흘렸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부모님의 사랑과 희생을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어 대한민국을 대표할 사모곡 탄생을 예감하게 했다.
김원효 역시 ‘왜 그렇게 사셨어요. 내가 뭐라고 당신 인생 다 바쳐 왜 그렇게’ 등의 가사들에 눈물을 흘리며 대중들과 감정을 나누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