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어린이날 우리들은 자란다’ 기획전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어린이날 우리들은 자란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이벤트 대상 도서를 포함해 어린이/유아/가정 분야 도서 2만원 이상 구매하면 '깜냥 스티커', '산리오캐릭터즈 타포린백'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월의 굿즈’ 산리오캐릭터즈 선봬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어린이날 우리들은 자란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이벤트 대상 도서를 포함해 어린이/유아/가정 분야 도서 2만원 이상 구매하면 ‘깜냥 스티커’, ‘산리오캐릭터즈 타포린백’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4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이지은 작가의 ‘숲속 눈호랑이 퍼즐’, ‘산리오캐릭터즈 물병 파우치’ 등을 증정한다.
기획전 추천 어린이날 도서로는 ‘사자마트’, ‘고양이 해결사 깜냥5’, ‘내 아이를 위한 주의력 수업’ 등이 있다.
또한 예스24는 ‘5월의 굿즈(기획상품)’로 산리오캐릭터즈 굿즈도 선보인다. 이벤트 대상 도서를 포함해 국내도서, 외국도서, 직배송 GIFT 5만원 이상 구매 시 ‘산리오캐릭터즈 리빙 박스’, ‘데스크 정리함’, ‘3단 우산’, ‘용돈 봉투’ 등의 굿즈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8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접이식 미니 테이블’을 준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유명 개그맨, 한국 시장에서 '침 묻은 이쑤시개' 테러
- 백윤식, 전 연인 에세이 출판금지 소송서 일부 승소
- “BTS 정국이 썼던 모자 판매”…전 외교부 직원 벌금 100만원
- 생후 40일된 아기 숨지게 한 엄마, 살인죄 적용
- "당장 이혼하랬지!"…아들 앞에서 며느리 폭행한 60대 여성[사랑과전쟁]
- "새치기 때문 아냐" 서울대 구내식당서 교수가 학생 폭행
- "진로 고민 들어주던 그 언니가"…JMS 포교 수법 보니
- "마동석 지켜" 中 유행인 '마동석 프로필 사진' 릴레이
- 호날두, 최근 1년 동안 1823억원 벌어 스포츠 스타 수입 1위..메시 2위, 음바페 3위
- 억대 보험금 노리고 말기 암 동생 수장시킨 친오빠[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