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가정의 달' 프로모션…렌탈료 최대 5천원 할인[중기소식]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3일 중소기업계 소식.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가정의 달을 맞아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코웨이 전 제품을 대상으로 약정기간 동안 매월 최대 5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코웨이는 온 가족 힐링 아이템 비렉스 안마의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 코리아가 5월을 맞이해 감사의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쉐어 유어 러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오프라인 매장과 브레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가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3%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헤어기기 브랜드 유닉스는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유닉스, 감사의 달 선물 대전' 프로모션을 23일까지 3주간 실시한다. 인기 드라이어 및 고데기, 스타일기기 12종을 할인가에 최대 1만원 쿠폰 혜택까지 함께 받고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다. 오늘 주문하면 내일 도착하는 N도착 보장 서비스, 무료배송의 혜택까지 함께 받을 수 있다.
▲반려동물 브랜드 미펫은 가정의 달을 맞아 9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 몰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개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n+n 행사로, 반려동물 필름형 영양제 낼름의 본품 구매 개수에 따라 낼름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구입 개수에 따라 할인쿠폰과 함께 다양한 미펫 제품을 증정한다.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15일까지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쿠첸이 입점해있는 삼성스토어 및 LG전자 베스트샵, 롯데하이마트,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에서 진행된다. 쿠첸은 수상작에 선정된 프리미엄 밥솥 '쿠첸 트리플', '121 ME' 특별 할인과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헬스 테크놀로지 기업 필립스코리아가 지난 2018년부터 2022년까지 최근 5년간 국내에서 300만대 이상의 전기면도기를 판매했다고 밝혔다. 필립스는 감사의 의미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필립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11번가에서 7월31일까지 'SkinIQ 시리즈' 전기면도기를 최대 38% 할인 판매한다.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 모노랩스가 자사의 스마트 스낵 '공부할때먹는젤2(공먹젤)'이 출시 1년만에 누적 판매 100만포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공먹젤은 학생과 직장인을 위한 스마트 스낵 시리즈의 첫 제품이다. 천연 카페인 과라나와 테아닌이 배합된 누트로픽 성분이 포함돼 지치기 쉬운 순간 빠른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준다.
▲교육 및 평가 전문 그룹 YBM이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일산직업능력개발원과 장애인의 원활한 고용 환경을 마련하고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우수교육기관으로 선정된 일산직능원은 YBM의 체계적인 정보기술(IT) 교육과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훈련생들이 구직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MOS 자격증 과정을 운영한다.
▲위드라이브는 인천항만공사(IPA)와 '인천항 두드림(Do-Dream) 사업' 시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는 안전운전과 탄소배출 저감을 위한 상용차 운전자 대상 운전습관 개선 챌린지 플랫폼 기술 실증 및 데이터 구축에 대한 내용이 담겼다.
▲보쉬 전기자전거가 후원한 전기 산악자전거(E-MTB) 행사 '2023 Bosch E-Bike Day : Feel The Flow'가 지난달 29일 무주 덕유산 리조트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보쉬 전기자전거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구동계가 탑재돼 있는 E-MTB를 라이딩하고, 경험해 볼 수 있는 'Bosch ePowered 시승 행사' 등을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교육 기업 웅진씽크빅이 '웅진북클럽 바이백' 서비스를 통해 회수된 도서를 아이들에게 기부하는 특별 캠페인 '북DREAM(북드림)'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웅진씽크빅은 또 취약계층 아동의 독서권을 보장해주기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협업해 파주시에 거주하는 4~8세 어린이 45명에게 전집 한 세트씩 1370권의 책을 지급한다.
▲건강가전기업 휴롬이 어린이날을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채소과일 500상자를 후원했다.이번 후원은 휴롬이 지난달 선포한 '건강' 비전 확산의 일환으로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제철 채소과일을 후원함으로써 건강이라는 가치를 확산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