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핏, 광고 모델 박서준 함께 한 신규 TV 광고 공개

이충진 기자 2023. 5. 3. 15: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 건강이 우리 몸 전체의 건강과 직결된다는 것을 사람들은 아주 오래 전부터 알고 있었다. 실제로 기원전, 의학의 아버지 히포크라테스는 “장 건강이 모든 건강의 시작이다”라고 말하며 장 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유산균이 이렇게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누구나 쉽게 매일 섭취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 락토핏의 생각. 이에 락토핏은 국민 유산균의 사명감을 바탕으로 ▲효과 ▲맛 ▲가격 ▲접근성 등 네 가지 혁신을 이뤄냈다. 국민 유산균 브랜드로서의 사명감으로 대한민국 누구나 평생 효과 있는 유산균을 맛있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는 유산균의 시대를 연 것이다.

락토핏



락토핏의 신규 TV CF는 이러한 락토핏의 가치를 콤팩트하게 보여준다. 먼저, 의학의 아버지 히포크라테스가 “장 건강이 모든 건강의 시작이다”라는 격언을 전하며 유산균의 중요성에 대해 화두로 던진다. 이후 다양한 타깃의 모습과 락토핏만의 독특한 브랜드 자산인 락토핏송을 통해 누구나 맛있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락토핏의 이야기를 활기차게 전한다. 락토핏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광고를 통해 장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평생 유산균이라는 경쟁력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했으며, 국민 유산균으로서의 포지셔닝 역시 더욱 견고하게 만들었다.

락토핏 담당자는 “국민 유산균 브랜드로서의 사명감 아래 대한민국 장 건강을 책임져 온 락토핏이 다시 장 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모두의 평생 건강을 위해 보다 좋은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락토핏은 인지도 및 선호도, 고객만족도 등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한민국 1등 유산균이다. (칸타월드패널, 2022) 구매율 1위 브랜드답게 1초에 1통씩 판매되며 ‘1초 유산균’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다. 균주 개발·완제품 생산·유통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보유한 만큼, 합리적 가격에 좋은 제품을 선보이며 현재 국민 유산균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지켜 나가고 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