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8일째 100만 돌파‥‘슬램덩크’보다 빠르다[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가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5월 3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감독 아론 호바스, 마이클 젤레닉)가 개봉 8일째인 이날 누적 관객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가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5월 3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감독 아론 호바스, 마이클 젤레닉)가 개봉 8일째인 이날 누적 관객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2023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며 460만 관객을 동원한 '더 퍼스트 슬램덩크'보다 빠른 기록으로 그 의의를 더하고 있다.
앞서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전 세계 68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으며,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탑건: 매버릭', '아바타: 물의 길'의 뒤를 이어 북미 흥행 4위에 오르며 적수 없는 흥행 돌풍을 이끌고 있다.
추억을 자극하는 OST와 캐릭터의 매력은 성인 관객들에, 화려한 비주얼과 개성 넘치는 액션은 어린이 관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다.(사진=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포스터)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서세원 빈소에 채권자 등장 “26억원 날리고 밥 못 먹을 정도로 생활고”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배성재 핑크빛 연애 고백 “45년 통틀어 대단한 일 없었는데…” (세치혀)[어제TV]
- 김갑수, 이번엔 박은빈 소감 지적 “30살이 울고불고, 송혜교에 배워라”
- “멋진 선남선녀”…임지연♥이도현, 강릉 데이트 목격담
- 곽정은 “母, 어려운 살림에도 날 버리지 않아 고마워” 눈물 (세치혀)[결정적장면]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혜은이 “부친상 문상 온 故 이주일, 얼굴 보자마자 빵 터져” (같이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