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6월3일 28번째 생일 맞아 단독 팬미팅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진혁이 생일을 맞아 팬미팅을 개최한다.
생일을 맞이해 개최되는 팬미팅인 만큼 이진혁의 케이크와 초대장을 앞에 둔 채 훈훈한 미소를 띄고 있는 이진혁의 모습은 그와의 만남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진혁이 생일을 맞아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진혁은 오는 6월 3일 오후 2시와 오후 6시 2회에 걸쳐 일지아트홀에서 단독 팬미팅 ‘LEE JIN HYUK FANMEETING : 28 Virthday’으로 팬들을 만난다.
이번 팬미팅은 스물여덟 청춘, 새로운 출발선에 있는 이진혁이 가장 먼저 보여주고, 만나고 싶었던 팬덤 ‘V-DAN’(브이단)과 함께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28번째 생일은 늘 항상 묵묵히 응원해 주었던 V-DAN과 첫 출발을 함께하고자 하는 이진혁의 특별한 마음을 담았다.
이 가운데, 반가운 팬미팅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도 눈길을 끈다. 생일을 맞이해 개최되는 팬미팅인 만큼 이진혁의 케이크와 초대장을 앞에 둔 채 훈훈한 미소를 띄고 있는 이진혁의 모습은 그와의 만남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생일 파티 콘셉트로 펼쳐지는 팬미팅 ‘Virthday’(벌스데이)는 이진혁의 팬덤명 'V-DAN’과 ‘Birthday’의 합성어인 ‘Virthday’라는 특별한 이름으로 다채로운 무대와 함께 게임과 토크 등 다양한 코너들로 구성돼 팬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진혁은 최근 소속사 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소식과 함께 솔로 앨범 발매 및 배우 활동은 물론, 자체 콘텐츠 제작 등 다방면의 활동을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사진=빌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서세원 빈소에 채권자 등장 “26억원 날리고 밥 못 먹을 정도로 생활고”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배성재 핑크빛 연애 고백 “45년 통틀어 대단한 일 없었는데…” (세치혀)[어제TV]
- 김갑수, 이번엔 박은빈 소감 지적 “30살이 울고불고, 송혜교에 배워라”
- “멋진 선남선녀”…임지연♥이도현, 강릉 데이트 목격담
- 곽정은 “母, 어려운 살림에도 날 버리지 않아 고마워” 눈물 (세치혀)[결정적장면]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혜은이 “부친상 문상 온 故 이주일, 얼굴 보자마자 빵 터져” (같이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