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그룹 배구단&럭비단, 매경오픈 나서는 골퍼 이태희 위해 커피차 쐈다

이정원 MK스포츠 기자(2garden@maekyung.com) 2023. 5. 3. 15: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OK금융그룹 스포츠단 선수들이 'OK 식구' 이태희를 응원하기 위해 다 함께 나섰다.

OK금융그룹은 오는 4일부터 경기도 성남시 남서울 컨트리클럽(CC)에서 열리는 '제42회 GS칼텍스 매경오픈'에 참가하는 프로골퍼 이태희를 위해 OK금융그룹의 두 스포츠 구단, 읏맨 프로배구단과 읏맨 럭비단의 선수단이 커피차를 보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K금융그룹 스포츠단 선수들이 ‘OK 식구’ 이태희를 응원하기 위해 다 함께 나섰다.

OK금융그룹은 오는 4일부터 경기도 성남시 남서울 컨트리클럽(CC)에서 열리는 ‘제42회 GS칼텍스 매경오픈’에 참가하는 프로골퍼 이태희를 위해 OK금융그룹의 두 스포츠 구단, 읏맨 프로배구단과 읏맨 럭비단의 선수단이 커피차를 보냈다.

배구단과 럭비단이 함께 힘을 모아 보낸 커피차는 대회에 참가하는 대회 관계자 및 선수들에게 제공된다.

사진=OK금융그룹 스포츠단 제공
이태희를 위한 커피차 선물은 2022년에 이어 두 번째이다. 지난해 커피차를 준비한 배구단에 더해 지난 3월 20일 창단한 럭비단 선수들도 가세해 이태희에게 힘을 보태고자 의기투합한 것이다.

선수단이 보낸 커피차에는 ‘읏 가문 장남 이태희, 폼 미쳤다!’, ‘읏맨 동생들이 태희형 우승을 응원합니다’와 같이 애정과 응원이 담긴 문구가 함께했다. 커피차에서 나눠주는 쿠키에는 ‘읏이 만든 쿠키, 골프를 위해 구웠지’와 같은 재치 있는 문구도 적었다.

새롭게 OK금융그룹 식구가 되면서 응원까지 나선 읏맨 럭비단 오영길 감독은 “매경오픈이 이태희 프로에게 큰 의미를 지니는 대회라고 들었다. 우리의 응원으로 조금이라도 힘을 받아 좋은 성적을 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다시 한번 ‘OK 식구’들로부터 커피차 응원을 받은 이태희는 “올해 다시 한번 이렇게 응원을 보내준 배구단, 럭비단 식구들에게 정말 감사하다. 커피차를 이용하는 동료 선수들이 부럽고 잘 먹겠다는 인사를 할 때면 괜히 뿌듯하고 어깨가 올라가기도 한다(웃음)”라고 2년 연속 커피차를 받은 소감을 이야기했다.

이어 “오랫동안 후원해 주시는 OK금융그룹에도 당연히 감사드린다. 배구단과 럭비단도 앞으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저도 응원을 멈추지 않겠다. 우선 코앞으로 다가온 매경오픈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 이 응원에 보답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정원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