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아시아, ‘로열 아너스 애비뉴’ 직영 임대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2023. 5. 3. 15:2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K아시아는 오는 6월 입주하는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단지 내 상가 ‘로열 아너스 애비뉴’를 직영임대 한다고 3일 밝혔다.

지하 2층~지상 2층, 연면적은 7025㎡ 규모로 조성된다. 주거시설 연면적 대비 상가 연면적이 1%에 불과하다.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아파트 4805세대가 단지 내에서 모든 걸 즐길 수 있는 스테이케이션’ 콘셉트로 나왔던 만큼 단지내 상가인 ‘로열 아너스 애비뉴’도 먹고(풀무원 삼식 서비스), 놀고(삼성물산 리조트 부분 조경, 최고의 커뮤니티 시설 등) 즐길 수 있는 콘셉트형 직영상가로 조성된다.

높이 11m의 랜드마크 문주와 하나로 연결돼 웅장하고 화려한 상가 외관을 갖췄다. 상가를 입주민 주요 동선 곳곳에 분산 배치함으로써 접근성이 우수한 편이다. 100m 이내에 5개의 학교가 밀집돼 있어 교사, 학부모, 학생 수요도 풍부하다. 현재 50인의 임차인을 모집 중이다. F&B 업종을 특별 우대하고 있다. 차별화된 MD구성을 통한 조기 상권활성화를 위해 사전입점 심사를 진행하며 선별된 50인의 임차인은 독점 영업권을 보장받게 된다.

김효종 DK아시아 대표이사 부사장은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단지내 상가를 100% 직영임대 운영한다”라며 “직영운영을 통해 입점 업체간 시너지를 창출하고, 임차인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