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IRP 입금·이전·자동이체'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투자증권은 '개인형 퇴직연금(IRP) 입금·이전·자동이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신한투자증권 IRP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내 계좌 입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게 골자다.
또 퇴직급여나 타사에 보유하고 있는 연금 계좌를 신한투자증권 IRP 계좌로 이전 시에도 입금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개인형 퇴직연금(IRP) 입금·이전·자동이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신한투자증권의 IRP 계좌에 자기부담금 입금 고객을 대상으로 입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혜택을 제공한다. 입금액이 △100만원 이상 300만원 미만일 경우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200명) △300만원 이상 600만원 미만일 경우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200명) △600만원 이상 900만원 미만일 경우 백화점 상품권 2만원권(200명) △900만원 이상일 경우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100명) 등을 지급한다.
또 퇴직급여나 타사에 보유하고 있는 연금 계좌를 신한투자증권 IRP 계좌로 이전 시에도 입금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준다. 1000만원 이상 3000만원 미만은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 300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한다. 단 IRP 계좌에 자기부담금을 입금한 고객과 퇴직급여 또는 타사 연금계좌를 당사로 이전하는 고객은 7월 말까지 자산을 유지해야 한다.
신한투자증권은 IRP 계좌에 매월 25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선사한다. 9월 말까지 자동이체를 유지해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IRP 입금·이전·자동이체 이벤트는 각각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다만 퇴직연금 특별이익 한도 제한으로 총 혜택 금액이 3만원을 초과하지 못한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유명 개그맨, 한국 시장에서 '침 묻은 이쑤시개' 테러
- 백윤식, 전 연인 에세이 출판금지 소송서 일부 승소
- “BTS 정국이 썼던 모자 판매”…전 외교부 직원 벌금 100만원
- 文 ‘평산책방’ 개점 일주일 만에 5500권 팔았다…1만명 북적
- "당장 이혼하랬지!"…아들 앞에서 며느리 폭행한 60대 여성[사랑과전쟁]
- "새치기 때문 아냐" 서울대 구내식당서 교수가 학생 폭행
- "진로 고민 들어주던 그 언니가"…JMS 포교 수법 보니
- "마동석 지켜" 中 유행인 '마동석 프로필 사진' 릴레이
- 호날두, 최근 1년 동안 1823억원 벌어 스포츠 스타 수입 1위..메시 2위, 음바페 3위
- 억대 보험금 노리고 말기 암 동생 수장시킨 친오빠[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