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이, 전자담배 흡연 고백 “‘쇼미’할 땐 안 피웠는데”(빨아삐리뽀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미란이가 첫 정규앨범을 준비하며 전자담배를 피우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미란이는 "아니다"라면서도 "사실 '쇼미더머니'할 때는 안 피웠다. 그런데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피웠다"고 흡연자임을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래퍼 미란이가 첫 정규앨범을 준비하며 전자담배를 피우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미란이는 최근 다나카(김경욱)가 진행 중인 웹예능 '빨아삐리뽀2'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다나카는 미란이가 기침을 하자 "담배 끊으셔라"고 농담했다. 미란이는 "아니다"라면서도 "사실 '쇼미더머니'할 때는 안 피웠다. 그런데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피웠다"고 흡연자임을 고백했다.
다나카는 "얼마나 고심하고 스트레스를 받으면 앨범을 준비하면서 평생 잡아보지 않은 담배를 피우나"라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엄마한테 들켰다"는 미란이는 "전담(전자담배)이라 냄새는 안 나는데 전구를 갈려고 탁자 위에 놔뒀다. 엄마한테 '(전구) 탁자 위에 있어' 했는데 엄마가 '이게 뭐야? 이거 전담 아니니?' 하시더라. 핑계를 대려고 다른 걸 말해야겠다 했는데 엄마가 바로 '전담이니?' 하더라. 담배 얘기 너무 길게 했다"며 민망함을 표했다.
한편 Mnet '쇼미더머니9' 출신 미란이는 데뷔 3년 만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사진=웹예능 '빨아삐리뽀2'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서세원 빈소에 채권자 등장 “26억원 날리고 밥 못 먹을 정도로 생활고”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배성재 핑크빛 연애 고백 “45년 통틀어 대단한 일 없었는데…” (세치혀)[어제TV]
- 김갑수, 이번엔 박은빈 소감 지적 “30살이 울고불고, 송혜교에 배워라”
- “멋진 선남선녀”…임지연♥이도현, 강릉 데이트 목격담
- 곽정은 “母, 어려운 살림에도 날 버리지 않아 고마워” 눈물 (세치혀)[결정적장면]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혜은이 “부친상 문상 온 故 이주일, 얼굴 보자마자 빵 터져” (같이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