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하이브 신인다운 스케일…데뷔 앨범 MV 3편 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 신인'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데뷔 앨범부터 세 편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3일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는 첫 번째 싱글 '후!'(WHO!)는 세 편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하이브와 KOZ 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제작하는 보이넥스트도어는 또래 친구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이야기를 솔직한 음악으로 표현하는 6인조 신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하이브 신인'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데뷔 앨범부터 세 편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3일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는 첫 번째 싱글 '후!'(WHO!)는 세 편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오는 23일과 26일 두 편의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하고, 정식 데뷔일인 30일 오후 6시 세 번째 뮤직비디오와 데뷔 싱글 음원을 발매한다.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다양한 데뷔 프로모션도 펼친다. 소속사가 공개한 스케줄러에 따르면 8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프로모션이 시작, 12일 트레일러 필름을 통해 멤버들의 얼굴을 최초 공개한다. 이후 15일 무빙 프로필, 17일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18~19일 양일간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필름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하이브와 KOZ 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제작하는 보이넥스트도어는 또래 친구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이야기를 솔직한 음악으로 표현하는 6인조 신인이다. 하이브가 쌓아 온 K팝 인프라와 KOZ 엔터테인먼트의 개성 넘치는 음악색을 이어받은 신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