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석수체육관 착공…2025년 4월 준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안양시 만안구에 들어설 석수체육관이 본격 공사에 들어갔다.
3일 시에 따르면 석수체육관은 석수2동 행정복지센터 옆 주차장 부지에 지하 2층·지상 5층, 연면적 7천932㎡ 규모로 건립된다.
체육관 내부에는 만안구에서 두 번째로 생기는 수영장과 다용도 프로그램실, 다목적 체육관, 마을 공방, 지하주차장 등이 들어선다.
주차장은 신축 체육관 지하 1·2층과 지상에 총 80대 규모로 조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조정훈 기자] 경기 안양시 만안구에 들어설 석수체육관이 본격 공사에 들어갔다.
3일 시에 따르면 석수체육관은 석수2동 행정복지센터 옆 주차장 부지에 지하 2층·지상 5층, 연면적 7천932㎡ 규모로 건립된다. 오는 2025년 4월 준공이 목표다.
체육관 내부에는 만안구에서 두 번째로 생기는 수영장과 다용도 프로그램실, 다목적 체육관, 마을 공방, 지하주차장 등이 들어선다.
주차장은 신축 체육관 지하 1·2층과 지상에 총 80대 규모로 조성된다. 석수체육관은 호계다목적체육관, 박달복합청사에 이어 관내 세 번째 실내체육관이다.
최대호 시장은 "앞으로도 시민들의 가까운 곳에 건강을 지키고 여가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안양=조정훈 기자(jjhjip@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양시, 하천 생태 교란 식물 제거 집중
- 한밤중 '과적차량'과 충돌…"2배 길이의 나무, 어떻게 알아봐요?" [기가車]
- 1억 3천 '코인투자' 실패한 아내…남편은 "신뢰할 수 없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8일, 작은 소원도 지성으로 기도하면 이루어지리라
- 지방의원 수십명 상대로 '딥페이크 합성물' 협박…경찰 수사
- 일본서 '고래고기' 4톤 밀반입…50대 집행유예
- 남편 몰래 3000만원 '코인 빚투'…"이혼 사유 될까요?"
- "어색해야 잘 팔린다?"…이색 콜라보 '열풍'
- 2025 수능 이의신청 140여 건…'언어와 매체' 최다
- "전성기에 한 달 1억 벌어"…'165만 유튜버'의 어마어마한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