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카드(대표 이호성)는 참신한 젊은 디자이너 발굴을 목적으로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젊은 세대와 소통, ESG 경영의 일환으로 신진 작가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개최한다.
출품작에 대한 별도 주제는 없으며, 카드 플레이트 전후면 디자인을 자유롭게 디자인해 출품하면 된다.
출품작은 라우드소싱 홈페이지 '하나카드 카드 플레이트 공모전'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카드(대표 이호성)는 참신한 젊은 디자이너 발굴을 목적으로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젊은 세대와 소통, ESG 경영의 일환으로 신진 작가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개최한다.
총상금은 1400만원이며, 6월 15일까지 작품 신청을 받는다.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신진 아티스트라면 누구나 공모전 참여가 가능하다. 출품작에 대한 별도 주제는 없으며, 카드 플레이트 전후면 디자인을 자유롭게 디자인해 출품하면 된다.
제출 형식은 그래픽, 일러스트, 타이포그래픽, 패턴, 아트웍, 캘리그라피, 3D, 캐릭터 등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출품작은 라우드소싱 홈페이지 '하나카드 카드 플레이트 공모전'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수상작은 하나카드 상품 제작 시 사용할 예정이며, 서울 을지로 중구에 소재한 복합문화공간 '하트원' 전시공간을 통해 일정 기간 전시된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中에 태도 변화 요구…첨단과기는 "현장이 중요"
- "SW 제값 받기"… 개발비 단가 올린다
- [K디지털, Up 대한민국]〈4〉글로벌 디지털규범·신질서 주도
- 어드밴텍 “임베디드 컴퓨터로 산업계 '에지 AI' 지원”
- '이차전지 특화단지' 유치 나선 전북…정세균 “대한민국 미래 여는 황금열쇠”
- 전북 '이차전지 특위' 출범…미래산업 유치·특별자치도 '총력전'
- CJ ENM 1분기 실적 먹구름...복합 위기 맞아
- 망막 3차원 영역 2.3초만에 고해상도 이미징…KAIST 세계 최초 기술 개발 성공
- '한국판 DARPA' 한계도전 R&D 프로젝트 이끌 책임PM 선정 본격 착수
- 우크라군 대공세 서막?...접경지역서 러 화물열차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