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성민, 10일 전격 트로트 가수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성민이 오는 10일 트로트 싱글 '사랑이 따끔 (Lovesick)'을 공개하고 트로트 가수로 전격 데뷔한다.
성민의 첫 트로트 싱글 '사랑이 따끔'은 오는 1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성민이 오는 10일 트로트 싱글 ‘사랑이 따끔 (Lovesick)’을 공개하고 트로트 가수로 전격 데뷔한다.
성민의 첫 트로트 싱글 '사랑이 따끔'은 오는 1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싱글은 타이틀 곡 '사랑이 따끔'과 수록곡 '애리' 등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총 2곡으로 구성돼 있다.
타이틀 곡 '사랑이 따끔 (Lovesick)'은 정열적인 브라스와 강렬한 일렉 기타, 콩가 등 여러 퍼커션이 조화를 이루는 라틴 트로트 곡으로, 사랑을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후렴을 통해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 세대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성민은 솔로 가수로서 첫 미니앨범 '오르골 (Orgel)', 싱글 '굿나잇, 서머(Goodnight, Summer)', SM 스테이션 발표곡 '낮 꿈 (Day Dream)' 등 다양한 음악을 들려줘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TV조선 '미스터트롯2'를 통해 트로트에도 도전, 방송 출연 이후 쏟아진 호평에 힘입어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게 됐다. 그의 새로운 변신에 이목이 쏠린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인물' PD "신동엽 '동물농장' 하차 논란 죄송" (인터뷰)
- 송혜교·제니, 해외서 빛난 절친 케미스트리
- "박은빈, 시상식에서 엉엉"…김갑수 발언에 갑론을박
- 뮤지컬 배우 최석진, '해적' 중도 하차…"뇌경색 진단"
- 배우 윤박, 유부남 된다…직접 밝힌 결혼 소감
- 김동욱·진기주 '어쩌다 마주친, 그대', 동시간대 1위 등극
- 르세라핌, 데뷔 1년 만 블랙핑크 제쳤다
- 강수지, 깜짝 고백 "가요계 활동 당시 몸무게 41kg" ('옥문아들')
- 허찬미, '프듀' 악마의 편집 폭로..."대인기피증 생겨" ('세치혀')
- 흥행 예열 시작한 '소년판타지', 140분 특별 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