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中企 2금융권 대출 은행대출로 바꿔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GB금융그룹 대구은행은 2금융권서 대출 중인 중소기업(소상공인 포함) 대출을 은행권 대출로 전환해주는 'DGB로 이음 특별대출'을 오는 10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DGB로 이음 특별대출'은 제2금융권 기업자금대출을 대구은행으로 이어준다는 '이음'의 의미를 담은 대환 전용 특별 상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GB로 이음 특별대출' 출시
DGB금융그룹 대구은행은 2금융권서 대출 중인 중소기업(소상공인 포함) 대출을 은행권 대출로 전환해주는 ‘DGB로 이음 특별대출’을 오는 10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DGB로 이음 특별대출’은 제2금융권 기업자금대출을 대구은행으로 이어준다는 ‘이음’의 의미를 담은 대환 전용 특별 상품이다. 총 한도는 3000억원이다.
신용등급 및 담보비율에 따라 최대 연 1.50%포인트의 금리 감면을 적용하고, 추가로 제2금융권 대출 상환 시 발생하는 중도상환수수료 금액에 따라 0.10~ 0.20%포인트의 금리 감면을 통해 함께 하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겠다는 은행장의 의지를 담았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DGB로 이음 특별대출은 상생금융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해 출시한 은행 자체 특별 대출상품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정책을 통한 함께 하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로제·수지 앞세우더니…"이 정도일 줄은" 울상
- "출근하면 이것부터 하더라"…일 잘하는 사람들의 11가지 특징 [긱스]
- "코스피200 PER 신흥국보다 낮다"
- [특징주] 서정진 두 혼외자 친자 인정…셀트리온 약세로(종합)
- 유명 개그맨, 망원시장서 '침 테러'…"선 넘었다" 뒤집어진 日
- "조만간 마동석도 중국 것이라고 하겠네"…분노 폭발
- 진정성보다 품격?…김갑수, 박은빈 수상소감 지적했다 '역풍' [이슈+]
- 백윤식 이겼다…법원 "前 연인 에세이, 사생활 내용 삭제해야"
- '성+인물' PD "신동엽 하차 논란, 죄송" (인터뷰)
- 외교부, '국회의원 독도방문' 일본 항의에 "부당한 주장 일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