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인터내셔널, ‘카네이션 꽃바구니 만들기’ 행사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X인터내셔널은 어버이날 의미를 되새기며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5월 가정의 달 카네이션 꽃바구니 만들기' 행사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
이달 2~3일 진행된 행사에는 본사 임직원 130여명이 참가해 부모님을 위한 꽃바구니를 만들고 감사 편지를 쓰는 시간을 가졌다.
LX인터내셔널 구성원이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카네이션 꽃바구니 만들기 행사는 올해가 세 번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사 임직원 130여명 참여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LX인터내셔널은 어버이날 의미를 되새기며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5월 가정의 달 카네이션 꽃바구니 만들기’ 행사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
이달 2~3일 진행된 행사에는 본사 임직원 130여명이 참가해 부모님을 위한 꽃바구니를 만들고 감사 편지를 쓰는 시간을 가졌다.
LX인터내셔널 구성원이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카네이션 꽃바구니 만들기 행사는 올해가 세 번째다. 사내 소통기구인 퓨처보드와 꽃꽂이 동호회 엘플로라가 협력해 2018년 시작됐다. 2020~2022년 코로나 팬데믹으로 중단했다가 올해 재개했다.
LX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일터와 가정에서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제도적·문화적인 환경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ehkim@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제이홉 입대, 전 세계 팬들 ‘신병교육대’ 식단 공유…한식 관심 이어져
- ‘아들 데려간다’ 자녀 살해하고 극단 선택한 엄마
- “취미로 시작했는데…월 100만원 넘게 벌어요”
- “연휴 앞두고 보너스 2000만원, 실화냐?” 직원들 난리났네
- 아이유 “각막 손상된 것처럼 눈이 너무 아파요”
- 中서 마동석 프사 바꾸기 열풍…"불친절 서비스 신속 해결"
- 백윤식 옛 연인이 쓴 에세이…법원 “사생활 내용 일부 삭제하라”
- 서동주, 父 故 서세원 발인 후 반려견도 떠나 보내
- 침묻은 꼬치로 닭강정을…日개그맨, 망원시장서 ‘위생테러’ 논란
- 임지연·이도현, 강릉 데이트 목격담…“목소리 멋지고, 눈망울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