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여보세력 나야 거기 잘 오르니"…임창정 측, '소주한잔' 주가조작 패러디에 법적대응 경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창정 측이 주가조작 의혹을 연상시키는 패러디물을 제작, 공개한 유튜버에게 법적 대응을 경고했다.
한 유튜버는 임창정의 '소주 한짝-여보 세력 나야~~ 임창정 대가수님의 명곡'이란 제목의 영상을 통해 임창정의 히트곡인 '소주 한잔'을 개사해 불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임창정 측이 주가조작 의혹을 연상시키는 패러디물을 제작, 공개한 유튜버에게 법적 대응을 경고했다.
한 유튜버는 임창정의 '소주 한짝-여보 세력 나야~~ 임창정 대가수님의 명곡'이란 제목의 영상을 통해 임창정의 히트곡인 '소주 한잔'을 개사해 불렀다. 이 유튜버는 '여보세요 나야 거기 잘 지내니' '그대 소중한 마음 밀쳐낸 이기적인 그때의 나에게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듯이 외쳤어'라는 등의 가사를 '여보 세력 나야. 거기 잘 오르니' '그때 소중한 재산 투자한 이기적인 그��의 나에게 새로운 작전 세워달라고 미친듯이 울었어'라는 등의 가사로 바꿔 불렀다.
또 임창정의 다른 히트곡 '내가 저지른 사랑'도 개사했다.
이에 임창정 소속사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는 "귀하가 게시한 내용은 실제 사실관계와 다른 내용으로서 타인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할 수 있습니다. 만약 본 게시물에 대해 즉시 삭제 철회 수정 등 시전조치가 이뤄지지 않는다면 피해 방지를 위한 형사고소 및 손해배상청구 등 엄중한 사법조치를 취할 수밖에 없음을 알려드린다"는 내용의 메일을 발송했다.
그러나 이 유튜버는 "다음 영상도 만들어 달라는 뜻이냐"고 맞섰다.
임창정은 시에테제네랄 증권발 주가 폭락 사태에 연루됐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임창정은 기획사 지분 등을 판매한 대금 30억원을 자신과 아내 서하얀의 이름으로 투자했으나 큰 손해를 봤다며 자신도 피해자라고 주장했다.
하지만 임창정이 라덕연의 투자자 모임에 여러 차례 참석해 "저 XX 위대해. 아주 종교야"라는 등의 말로 투자를 독려하고, 함께 동업했다는 정황이 드러나 논란이 가중됐다. 임창정은 "게스트로 초대받아 참석했을 뿐 주최 측의 일원이 아니고, 이미 그 모임 자체가 라덕연을 통해 많은 수익을 거둔 사람들의 모임이었기 때문에 투자를 권유하거나 할 이유가 없었다"고 해명했다.
사건과 관련, 서울남부지검 금융증권범죄 합동수사단은 지난달 28일 금융위원회 자본시장조사과와 금융감독원 조사 인력 등 20여명 규모의 합동수사팀을 꾸렸다. 검찰은 라덕연을 비롯한 주요 피의자를 입건한 상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父 故서세원 발인 후 클로이도 세상 떠나...좀 전에 화장"
- 송혜교, 눈 한번 '찡긋'했을 뿐인데 뉴욕이 '들썩'! '42세'가 믿기지 않는 미모
- 곽정은, 숨겨둔 가족사 눈물 "8살부터 원망한 母, 날 버리지 않아 고마워"('세치혀')[종합]
- 이용식, 딸 이수민 결혼 허락...원혁 눈물 "어안이 벙벙"('조선의사랑꾼')[종합]
- 이성민 "송중기 왔어야.." 송혜교와 '백상' 나란히 수상하며 소신 발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