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5월 이달의 여행 괌' 특가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가 5월 이달의 여행지로 괌을 선정,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인터파크와 트리플은 지난 1월부터 양 플랫폼이 엄선한 인벤토리에 고객 혜택을 더한 '이달의 여행'을 진행 중이다.
인터파크에 따르면 5월의 여행지는 괌이다.
오전 11시에는 다양한 괌 여행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인터파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파크에 따르면 5월의 여행지는 괌이다. 우선 인기 리조트인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괌은 24%, 제주항공 괌 직항편은 2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오전 11시에는 다양한 괌 여행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인터파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괌 항공권 구매 시 선착순 150명에게 2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번호나 괌 여행을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도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가족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5월 황금연휴 기간을 고려해 전 연령층에 사랑받는 대표 여행지 괌 여행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며 "매월 테마가 있는 여행지를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달의 여행'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해외여행 압도적 1위 포지셔닝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