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살인자잖아” 이미숙 분노, 채정안의 수상한 이중생활(패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정안이 반전의 키 플레이어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tvN 월화 드라마 '패밀리'(연출 장정도 이정묵/극본 정유선)에서 도훈(장혁 분)의 가든무역 상사로 신분을 위장한 국정원 공작관 오천련으로 활약 중인 채정안이 뭔가 잔뜩 숨기는 듯한 의심쩍은 모습을 보여 그가 도대체 아군인지 적군인지 헷갈리게 만들고 있다.
그런가 하면 도훈은 검거된 살인 청부업자 구인보(추성훈 분)의 금고 속 리스트에서 오천련의 이름을 확인해 혼란에 빠지고 시청자들 또한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채정안이 반전의 키 플레이어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tvN 월화 드라마 ‘패밀리’(연출 장정도 이정묵/극본 정유선)에서 도훈(장혁 분)의 가든무역 상사로 신분을 위장한 국정원 공작관 오천련으로 활약 중인 채정안이 뭔가 잔뜩 숨기는 듯한 의심쩍은 모습을 보여 그가 도대체 아군인지 적군인지 헷갈리게 만들고 있다.
이번 주 방송에서 천련은 살해당한 울프(브루노 분)의 시신을 살피던 중 그의 목을 관통한 ‘총알’의 시그니처 총상 흔적을 보고 믿을 수 없다는 마음을 표현하는가 하면, 예전 킬러 집단의 멤버인 나비(이미숙 분)를 찾아가 총알이 살아있음을 알려 총알 존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후 천련이 자신의 딸을 미행까지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나비가 “너도 살인자잖아”라고 분노해 구 킬러 집단과 국정원 공작관인 천련의 연관성에 호기심을 치솟게 했다.
그런가 하면 도훈은 검거된 살인 청부업자 구인보(추성훈 분)의 금고 속 리스트에서 오천련의 이름을 확인해 혼란에 빠지고 시청자들 또한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천련이 도훈을 의도적으로 울프 살해 사건에서 배제하고 계속해서 의뭉스러운 모습을 보이던 중이었기에 향후 두 인물의 관계 변화에 관심이 쏠리기도.
채정안은 점점 의문이 쌓여가는 인물의 모습을 한치의 흐트러짐 없고 철두철미한 모습으로 표현해 눈길을 모았다. 집요한 눈빛에 단호한 목소리는 물론 사건 현장에서 보이는 블랙 요원으로서의 프로페셔널의 면모까지, 채정안표 노련한 카리스마와 단단한 연기로 드라마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이에 그가 앞으로 어떤 허를 찌르는 반전을 선사하며 극의 키 플레이어로 활약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tvN 월화 드라마 ‘패밀리’)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서세원 빈소에 채권자 등장 “26억원 날리고 밥 못 먹을 정도로 생활고”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배성재 핑크빛 연애 고백 “45년 통틀어 대단한 일 없었는데…” (세치혀)[어제TV]
- “멋진 선남선녀”…임지연♥이도현, 강릉 데이트 목격담
- 곽정은 “母, 어려운 살림에도 날 버리지 않아 고마워” 눈물 (세치혀)[결정적장면]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박원숙 “내 장례식은 헌화 NO, 수다 떨고 밥이나 먹었으면” (같이 삽시다)
- 혜은이 “부친상 문상 온 故 이주일, 얼굴 보자마자 빵 터져” (같이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