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농협본부, ‘100년 농촌운동’ 캠페인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농협본부(본부장 이강영)는 4월27일 인천농업기술센터에서 '100년 농촌운동' 공감 캠페인을 벌였다.
인천농협 직원들은 이날 '100년 농촌운동'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도시민들에게 농업·농촌 가치와 고향사랑기부제를 홍보했다.
이강영 본부장은 "도시민들이 농업·농촌에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우리 농업·농촌이 지닌 가치를 많이 알렸다"며 "이를 통해 '100년 농촌운동'이 범국민운동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분위기 조성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농협본부(본부장 이강영)는 4월27일 인천농업기술센터에서 ‘100년 농촌운동’ 공감 캠페인을 벌였다.
‘100년 농촌운동’은 농촌의 소멸 위기를 극복하고 지속가능한 100년 농촌의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농협이 국민·기업·정부와 함께 추진하고 있다.
인천농협 직원들은 이날 ‘100년 농촌운동’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도시민들에게 농업·농촌 가치와 고향사랑기부제를 홍보했다. 또 디지털영농플랫폼인 ‘NH오늘농사’ 애플리케이션(앱)과 농촌체험마을도 소개했다.
이강영 본부장은 “도시민들이 농업·농촌에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우리 농업·농촌이 지닌 가치를 많이 알렸다”며 “이를 통해 ‘100년 농촌운동’이 범국민운동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분위기 조성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