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 전당대회 돈 봉투 의혹을 받고 있는 민주당 윤관석, 이성만 의원이 탈당 의사를 밝혔습니다.
두 의원은 '선당후사'의 정신으로 민주당을 탈당한다고 밝혔습니다.
3. 구속 여부 심사를 앞두고 분신한 민주노총 건설노조 간부가 하루 만에 숨졌습니다.
4. 최근 SG증권발 주가 폭락 사태로 주가조작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금융감독원이 사태의 진원지로 거론되는 차액결제거래와 관련해 키움증권에 대해 전격적으로 검사에 착수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전당대회 돈 봉투 의혹을 받고 있는 민주당 윤관석, 이성만 의원이 탈당 의사를 밝혔습니다. 두 의원은 '선당후사'의 정신으로 민주당을 탈당한다고 밝혔습니다.
2. 보건복지 의료연대가 오늘(3일) 오후 연가투쟁과 대규모 집회를 엽니다. 오는 17일엔 전국 400만 명이 참여하는 총파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3. 구속 여부 심사를 앞두고 분신한 민주노총 건설노조 간부가 하루 만에 숨졌습니다. 민주노총은 강도 높은 대정부 투쟁을 예고했습니다.
4. 최근 SG증권발 주가 폭락 사태로 주가조작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금융감독원이 사태의 진원지로 거론되는 차액결제거래와 관련해 키움증권에 대해 전격적으로 검사에 착수했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갑수, 박은빈 수상 소감 지적 "서른 살이 울고불고…송혜교에게 배워라"
- 장동건♥고소영, 결혼 13주년 자축…달달한 데이트 모습 공개
- 중국서 '마동석 프사' 유행…"사진 바꾸니 정중해지더라"
- 이혼할 때 남녀 감정 '극과 극'…이렇게 달랐다
- 택시에 두고 내린 '40년 업무자료'…한 달간 CCTV 돌려본 경찰이 찾아줘
- 솔비도 라 대표 투자 제안 받았다 "미술품 3천만 원어치 사더니…"
- 한옥에 이어 이번엔 삼겹살?…중국의 또 '억지 주장'
-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인데…연휴 기간 전국 많은 비 예상
- "안 보인 이유 있었네"…한국인 지갑서 사라진 '이것'
- [단독] 라덕연, 투자 설명회서 "절대 안 걸려…대포폰 쓴다" (풀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