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은 화폐박물관, '화폐 속 세계유산' 전시…기념품도 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은행 화폐박물관은 이달 4일부터 10월 29일까지 '화폐 속 세계유산'이라는 제목의 테마전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또 현재 전시 중인 '화폐 속 세계유산'을 비롯해 '화폐 속 여성들의 빛나는 발걸음', '화폐 속 바다이야기' 등을 주제로 한 테마전 관련 전시실 전경 혹은 관람 모습이 담긴 사진을 SNS에 포스팅하면 기념품을 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폐박물관은 화폐에 담긴 도안을 디지털 콘텐츠로 확장한 체험형 테마전을 마련했다. 실물 화폐 속 세계 유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터치스크린형 체험 기기를 통해 제공한다.
이와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5일부터 7일까지 화폐박물관에 방문한 모든 관람객에게 기념품을 제공하고 어린이 관람객에게는 화폐박물관 발간 서적 ‘알고 싶어요! 세상을 품은 화폐 속 여성들’이라는 책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현재 전시 중인 ‘화폐 속 세계유산’을 비롯해 ‘화폐 속 여성들의 빛나는 발걸음’, ‘화폐 속 바다이야기’ 등을 주제로 한 테마전 관련 전시실 전경 혹은 관람 모습이 담긴 사진을 SNS에 포스팅하면 기념품을 줄 예정이다. 증정기간은 9일부터 28일까지다.
최정희 (jhid02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무원 인기 떨어졌다…완전자본잠식 빠진 에듀윌
- "당장 이혼하랬지!"…아들 앞에서 며느리 폭행한 60대 여성[사랑과전쟁]
- "새치기 하지마"…서울대 구내식당서 교수가 학생 폭행
- 아들 떨어뜨려 숨지게 한 지적장애 친모, 살해죄 적용
- `돈 봉투` 의혹 윤관석·이성만, "선당후사" 외치며 민주당 탈당(상보)
- 임창정 또… 주가조작 의심 세력과 美 골프장 계약 동행?
- "마동석 지켜" 中 유행인 '마동석 프로필 사진' 릴레이
- ‘큰손’ 베트남 관광객…카드결제 건당 19만7천원
- "관상용이다"…텃밭서 양귀비 120주 불법 경작한 70대 입건
- 억대 보험금 노리고 말기 암 동생 수장시킨 친오빠[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