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영심이’ 이민재, 송하윤 짝사랑하는 후배 PD 된다 “원작에 없는 인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 영심이' 이민재, 정우연 캐릭터 스틸이 공개됐다.
지니 TV 오리지널 '오! 영심이(연출: 오환민, 김경은 / 극본: 전선영 / 기획: KT스튜디오지니 / 제작: 더그레이트쇼)'는 소꿉친구에서 어른으로, 20년 만에 다시 만난 영심이와 경태가 펼치는 티격태격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하지만 갑작스레 경태가 나타나면서 영심이 혼란스러운 모습을 보이자 잔잔하던 마음속 승부욕이 불타오르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오! 영심이’ 이민재, 정우연 캐릭터 스틸이 공개됐다.
지니 TV 오리지널 ‘오! 영심이(연출: 오환민, 김경은 / 극본: 전선영 / 기획: KT스튜디오지니 / 제작: 더그레이트쇼)’는 소꿉친구에서 어른으로, 20년 만에 다시 만난 영심이와 경태가 펼치는 티격태격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특히 원작에는 없었던 새로운 인물 채동(이민재 분)이 영심(송하윤 분)을 짝사랑하는 후배 피디로 등장하며 재미를 더한다. 영심의 뒤를 졸졸 쫓아다니는 모습은 어린 왕경태(이동해 분)를 떠올리게 한다. 채동은 항상 영심를 지지해주고 뒷수습을 책임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묵묵히 곁을 지킨다. 하지만 갑작스레 경태가 나타나면서 영심이 혼란스러운 모습을 보이자 잔잔하던 마음속 승부욕이 불타오르게 된다.
공개된 이미지 속 채동은 평범한 차림새로 무언가에 열중하고 있다. 영심과 같은 예능국 피디로서 회의에 참여하고 꼼꼼히 메모하는 등 ‘일잘알(일을 잘하는)’ 면모로 영심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줄 것을 예고했다. 반면 월숙은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이 눈에 띈다. 자연스럽게 셋팅된 헤어는 물론 화려한 메이크업과 소품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월숙(정우연 분)은 유튜브 채널 ‘구월의 연애’를 운영하는 인기 유튜버. 겉보기에는 학창 시절부터 영심과 가까이 지낸 소꿉친구이지만, 뒤에서 영심을 몰래 곤경에 빠뜨리는 ‘애증’의 관계를 이어왔다. 영심의 부탁으로 출연한 연애 예능 프로그램에서 치명적인 매력으로 다른 출연자들을 긴장케 할 뿐만 아니라 20년 만에 멋있게 돌아온 경태를 한눈에 알아보는 눈썰미를 가지고 있다.
한편 ‘오! 영심이’는 오는 15일 오후 10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KT스튜디오지니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서세원 빈소에 채권자 등장 “26억원 날리고 밥 못 먹을 정도로 생활고”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배성재 핑크빛 연애 고백 “45년 통틀어 대단한 일 없었는데…” (세치혀)[어제TV]
- “멋진 선남선녀”…임지연♥이도현, 강릉 데이트 목격담
- 곽정은 “母, 어려운 살림에도 날 버리지 않아 고마워” 눈물 (세치혀)[결정적장면]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박원숙 “내 장례식은 헌화 NO, 수다 떨고 밥이나 먹었으면” (같이 삽시다)
- 혜은이 “부친상 문상 온 故 이주일, 얼굴 보자마자 빵 터져” (같이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