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앤테이스트, ‘용암해수 미네랄 김치’ 출시… “공영홈쇼핑서도 판매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헬스앤테이스트(H&T)는 제주 용암해수센터와 함께 '용암해수 미네랄 김치'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용암해수 미네랄 김치는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용암해수와 액상 소금을 사용해 미네랄 함량이 높고 일반 소금의 쓴맛이 나지 않아 단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헬스앤테이스트(H&T)는 제주 용암해수센터와 함께 ‘용암해수 미네랄 김치’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용암해수 미네랄 김치는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용암해수와 액상 소금을 사용해 미네랄 함량이 높고 일반 소금의 쓴맛이 나지 않아 단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해썹)을 받은 BS푸드의 김치 공장에서 만들어지며, 사용되는 채소는 모두 자동 3회·수동 3회 세척을 거친 뒤 사용된다. 또 양념 역시 100% 국내산 원재료로 만들어진다.
또 양념에는 용암해수센터가 특허받은 기술로 만든 용암해수 미네랄수와 액상 소금이 쓰였다. 제주 용암해수는 바닷물이 화산 암반층으로 여과돼 해저 동굴에 저장된 물로, 바나듐(V), 아연(Zn), 철(Fe), 망간(Mn), 셀레늄(Se) 등의 특수 미네랄이 많이 함유돼있다고 H&T는 설명했다.
용암해수 미네랄 김치는 공영홈쇼핑의 ‘사회적기업 및 장애인 판로지원 사업’에 선정돼 공영홈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딜라이브몰과 LG헬로비전 등 케이블 방송을 통해서도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H&T 관계자는 “용암해수 미네랄 김치는 공장에서 만들어지지만, 기계식 대량 생산이 아닌 수작업으로 만들어져 손맛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숙성될수록 시원하고 담백한 식감을 느낄 수 있고, 인체에 풍부한 미네랄을 함께 섭취할 수 있다”고 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세종풍향계] “파견 온 공무원은 점퍼 안 줘요”…부처칸막이 없애겠다면서 외부인 취급한 산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